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센스 PIN번호 도착 ! 우편 도착까지 소요 기간 (Google AdSense 핀번호 등록 방법)

ETC./기타

by MASHIHO 2018. 3. 26. 20:4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도착하였습니다. 정말 오래 기다렸는데요, 중간에 새로 발급받아야 하나 고민도 했지만 조금만 더 기다리자 하다보니깐 오게 되었네요. 제 핀번호는 말레이시아에서 왔더라고요. 그럼 같이 보실게요.





짜잔, 우편물 왼쪽 위에 구글 애드센스 로고가 보이구요, 오른쪽 위에는 말레이시아로 부터 왔다는 주소가 있네요. 저는 거의 6주를 기다렸어요. 거의가 아니라 딱 6주네요.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3주~6주 정도 소요될 것이라 했는데 저는 마지노선인 딱 6주에 우편을 받게 되었습니다. 오랜 기다림에 결국 오고야 말았네요. 저는 바로 애드센스에 핀번호를 등록을 하였는데요, 방법은 아주 쉬워요. 먼저 우편물을 개봉해주세요.




 

개봉을 하시면 핀번호 제출방법을 잘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핀번호가 있는데요, 총 6자리입니다. '그중 맨 앞과 맨뒤만 공개된 상태구요 가운데 4자리는 동전을 이용하셔서 긁어주셔야 해요.'는 농담입니다. 핀번호 6자리는 모두 노출된 상태로 들어있습니다. 제가 4자리는 임의로 가려논거에요. 깜빡 속아버리셨다면 죄송해요. 재미있으시라고 한건데 맘상하신건 아니실지, 암튼 해당 핀번호를 들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핀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끝! 아마 많은 분들이 오래기다리셔서 애드센스 페이지에 빨간색 문구를 보셨을 거에요. 거기서 작업버튼만 눌러주시면 바로 PIN번호 입력페이지가 들어가집니다. 그 이후 재접속해서 문구가 사라진 것이 확인되면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신겁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보여드릴게요.





상단에 빨간색 줄이 보이실거고 그 오른쪽 끝에 작업 표시가 보이실겁니다. 그곳을 누르면 바로 페이지가 뜨게 되며 핀번호 입력칸이 나타나게되요. 저는 이제 외화통장만 개설하면 수익을 지급받을 준비가 끝나게 되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컨텐츠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