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CUBE 한초원 반전갑 모먼트 모음 (+ 졸업사진/비율사진)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7. 21. 02:2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48 대표 떡상 연습생 CUBE(큐브) 한초원 연습생의 반전갑 모먼트를 같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큐브는 지난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전소연, 권은빈, 프로듀스101 시즌2 라이관린, 유선호 등 역대급 아이돌 스타들을 배출해냈었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그 위상을 드러내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갈수록 순위가 하락하다가 3주차 순위에서는 88위로 정말 하위 중에 최하위를 달리고 있어서 1차 탈락할 것으로 보였으나 반전갑 모먼트를 보여주면서 역대급 떡상(1차 순위발표식 기준 41계단 상승)을 이루어내었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이 반전갑 모먼트를 모아 모아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게 되었네요. 같이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대기업 큐브의 로고가 뜨면서 큐브 소속 한초원 연습생이 프로듀스48 스테이지에 발을 들여 놓는 순간 분위기가 싸해졌는데요, 그 이유는 한초원의 카리스마에 먼저 와있던 연습생들의 기가 죽었기 때문이죠. 그냥 표정 한방으로 쎈언니 모먼트를 보여주며 모두를 압도하였습니다. 한초원은 별다른 인사 없이 간단하게 인사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리고 시작된 소속사별 퍼포먼스 평가에서 한초원은 의문의 엉덩이쇼와 함께 좌중을 압도하지 못했습니다. 여기서 몇몇의 네티즌들은 엉덩이로 이름쓰냐며 비아냥대기도 했었죠. 이때만해도 이번 큐브 연습생은 오래가지 못하겠구나 했습니다. 결국 한초원은 최초 등급평가에서 D를 받게 되었습니다.





등급재평가 이후 우여곡절 끝에 한초원은 D등급에서 B등급으로 상승하였습니다. 그리고 1차 경연 조를 선발하는 과정에서 아무도 한초원을 뽑아주지 않았죠. 그래도 한초원은 B등급이니 누가 뽑아주니겠거니 했었지만 안타깝게도 나머지 6명이 뭉친 조의 리더이자 센터를 맡게 됩니다. 같은 조의 몇 명의 연습생들은 연습에 몰두해도 모자를 시간에 자꾸 헛으로 시간을 보내는데요, 이를 참는 보살 모먼트를 보여주네요. 하지만 반전의 시작을 모른 MND17 이채정 조가 한초원 조를 상대조로 선택하게 됩니다.






그렇게 어떻게 무대에 오르게 된 한초원 조는 붐바야 무대에서 뜻밖의 걸크러쉬를 보여주게 되었고, 그 중에서도 한초원은 좌중을 압도하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습니다. 한초원은 그냥 보면 폭풍래핑을 할 듯한 포스를 지니고 있지만 사실은 포지션이 보컬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다시 한번의 반전 모먼트를 볼 수 있습니다.




무사히 무대를 마치고, 결국 거의 10점차로 상대 조를 따돌리며 승리를 거두고 베네핏 1,000표를 받아갑니다. 이 과정을 지켜본 국민프로듀서님들은 이에 응답이라도 했듯이 한초원은 88위에서 47위로 순위 떡상을 기록하며 1차 순위발표식에서 생존을 받아내게 되었습니다. 순위마저 반전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포지션평가에서 공개가 된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무대에서 한초원의 보컬 실력, 정말 이래도 될 정도인가 싶을 정도로 잘 하더라구요. 모든 트레이닝 선생님들은 극찬을 해주었죠. 그리고 메인 보컬감으로 몰이를 했던 MND17 박민지 연습생을 따돌리고 조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만 봐도 많은 국민프로듀서님들에게 인정을 받다못해 찬양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초원은 사실 큐브에서 보낸 최종병기였던 것 같습니다. 한초원은 이 서바이벌 끝에 어느 무대에 오르게 될까요? 12위 안에 들어서 국민프로듀서님들이 직접 프로듀싱한 걸그룹이 될지, 아니면 현재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중인 걸그룹 (여자)아이들에 합류를 하게 될지, 아니면 새로운 걸그룹, 솔로로써 가요계 무대에 오르게 될지 한치 앞을 알 수가 없네요. 마지막으로 반전갑 한초원의 졸업사진부터 비율을 알아 볼 수 있는 사진들까지 보시도록 할게요. (참고로 올해 고등학교에 입학한 나이인 02년생이라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