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데뷔

C9 걸그룹 시그니처 2월 4일 데뷔 확정 (드림캐쳐와 같은 행보)

MASHIHO 2020. 1. 26. 13:39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CIX의 여동생 그룹이자 C9 걸그룹 시그니처의 데뷔가 2월 4일로 확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시그니처의 데뷔가 처음이 아니라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나요? 제 블로그를 구독하고 계시는 분들은 아실텐데요, 사실상 걸그룹 굿데이 멤버들이 재데뷔를 하는 것이죠.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로 드릴게요. 여기에 또 하나, 이런 시그니처의 데뷔가 다른 걸그룹의 데뷔와 아주 유사하다고 하는데요, 어떤 걸그룹인지 함께 보시죠.

 

2019/11/21 - C9걸즈 (C9 GIRLZ) 하반기 데뷔, 사실상 굿데이 재데뷔 (새멤버 셀린, 세미 합류)

 

바로 드림캐쳐입니다. 드림캐쳐는 7인조 걸그룹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사실 이전에는 5인조 걸그룹 밍스로 활동했었던 전적이 있습니다. 밍스는 활동 중 멤버 2명, 한동과 가현을 영입하여 7인조로 재정비를 하여 큰 꿈을 안고 재데뷔를 했던 것인데요, 마치 이 모습이 이번에 데뷔하는 시그니처와 유사하죠. 이후 드림캐쳐는 더 많은 인기를 얻는데는 성공했으나 목표보다는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혹여나 시그니처도 이러한 수순을 밟을까 조금은 걱정이 되네요.

 

 

 

한편 시그니처는 팬분들에게 자필 새해인사를 전하는 등의 꾸준한 SNS 활동으로 팬분들과 소통하고 있음은 물론 현재는 멤버 전원이 나일론 화보까지 촬영하는 등 대세 신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부디 이 기세를 몰아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서 꽃길만 걷길 바래봅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