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이슈

트레저 컴백... 사라진 마시호 방예담 이유는?

MASHIHO 2022. 9. 26. 20:24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YG 보이그룹 트레저가 드디어 컴백한다고 합니다. 트레저의 컴백일은 오는 10월 4일 화요일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본 팬들은 당혹스러움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티저 이미지 속에 등장한 멤버의 수가 12명이 아닌 10명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컴백에서 빠지게 된 멤버는 일본인 멤버 마시호와 메인보컬 방예담이라고 합니다.

 

사실 마시호와 방예담은 지난 5월 활동 중단을 선언하였는데요, 마시호는 건강상의 이유로 고향에서 가족들과 휴식 시간을 갖기로 하였고, 방예담은 프로듀싱 역량을 강화하고자 음악 공부에 전념하는 시간을 갖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YG는 트레저가 올해 말까지 10인 체제로 활동한다고 밝혔고,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이번 컴백도 10인조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소식이 트레저의 컴백을 애타게 기다렸을 팬들에게는 다소 아쉬운 소식일 수 있겠지만 이번 컴백 잘 준비해서 활동을 중단하고 있는 두 명의 멤버, 마시호와 방예담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그리고 그들이 돌아왔을 때 더욱 멋진 모습으로 반길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