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컴백

EXID 10주년 완전체 컴백 (교도소까지 다녀왔다)

MASHIHO 2022. 9. 15. 22:13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메가히트곡 위아래로 역주행 신화를 이뤄내 한동안 K-POP 씬을 핫하게 달구었던 EXID가 약 3년만에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이 소식은 지난주 EXID의 멤버 하니, 솔지, 정화, LE, 혜린이 함께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 알려지면서 팬들을 더욱 환호하게 만들었는데요, 컴백일자는 오는 9월 27일이며 앨범에는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앨범명은 X인데요, 여기서 X는 EXID의 X이기도 하며 10주년인 만큼 그리스어로 10을 의미하는 X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팬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의미하는 X인 점도 밝히면서 팬들의 마음을 울리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앨범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바로 멤버 LE가 직접 곡을 썼다고 합니다. 팬들에,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EXID의 컴백인 것 같아 감탄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앨범만 발매하는 것이 아니라 타이틀곡 불이나의 뮤직비디오도 촬영하였다고 하는데요, 전라북도 익산에 있는 교도소 세트장까지 다녀왔다고 합니다. 이미 유튜브에는 컴백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죠. 아무튼 이번 컴백 소식은 EXID의 팬들뿐만 아니라 K-POP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만한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