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데뷔

소녀시대 여자친구 청순 계보 잇는 신인 걸그룹 첫사랑(CSR) 데뷔

MASHIHO 2022. 8. 1. 22:09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이제 막 데뷔한지 5일째 되는 신인 걸그룹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청순하면 어떤 걸그룹이 떠오르시나요? 소녀시대 또는 여자친구 이 두 그룹을 많이들 연상시키실 것 같은데요, 이제는 이 그룹까지 포함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로 소녀시대와 여자친구의 청순 계보를 이을 신인 걸그룹 첫사랑(CSR)입니다.

 

그룹명부터 청순함이 느껴지는 첫사랑은 윤상, 에일리 등이 소속되어 있는 팝뮤직(POPMUSIC) 엔터테인먼트의 7인조 걸그룹입니다. 첫사랑의 멤버로는 리더 수아부터 금희, 시현, 서연, 두나, 예함 그리고 일본인 멤버 유나가 있는데요, 이들은 모두 2005년생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그동안의 걸그룹들은 멤버들의 나이가 각기 달라 맏언니, 막내 롤 등이 있었는데요, 그러한 점에서 이 그룹은 특별한 것 같습니다.

 

첫사랑은 지난 7월 28일 미니 1집 Sequence : 7272를 발매하였는데요, 타이틀곡은 이들의 그룹명과 같은 첫사랑입니다. 멜로디부터 뮤비까지 청순으로 가득차있으니 청순 컨셉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한 번쯤 접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 번 들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그룹명 첫사랑, 포털 사이트에서 첫사랑을 검색하면 과연 이들이 검색이 될까 싶습니다만 여자친구의 선례도 있으니 충분히 가능할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바로 위에 있는 차트는 첫사랑의 데뷔 앨범 초동인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데뷔 4일차인 어제까지의 앨범 판매고가 무려 7,300장입니다. 이제 막 데뷔한 신인 걸그룹인 점을 감안하면 높은 수치라 할 수 있겠습니다. 여러분도 걸그룹 첫사랑이 충분히 대성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저는 벌써부터 느낌이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