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방송

걸스플래닛999 데뷔조 9인 최상의 조합 (최유진/션샤오팅/김채현 등)

MASHIHO 2021. 10. 13. 22:14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요즘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한중일 걸그룹 오디션 걸스플래닛999가 이제 단 2회차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두 번의 생존자 발표식을 거치고 현재 남은 참가자는 K그룹 9명, C그룹 8명, J그룹 9명 총 26명인데요, 이 중 최종 데뷔조는 단 9명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오늘은 26명 중 데뷔조 9인을 자체적으로 선발해보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리더 Role

 

김다연 : 방송에서 리더 역할을 하는 모습이 가장 많이 보여졌으며 그에 대한 칭찬이 끊이지 않고 있는 참가자입니다.

최유진 : 이미 CLC로 활동한 경험이 있어 선배이자 동료로서 리더 역할을 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참가자입니다.

 

비주얼 센터 Role

 

션샤오팅 : 시그널송 O.O.O의 C그룹 센터이자 99명의 참가자들 중 단연 비주얼이 돋보이는 참가자입니다.

카와구치 유리나 : 첫 방송부터 아이돌다운 느낌을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참가자입니다.

 

메인 보컬 Role

 

김채현 : 경연이 진행되는 동안 잔 실수가 있었으나 기본적인 보컬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참가자입니다.

노나카 샤나 : 훌륭한 한국어 발음과 안정적인 보컬 실력이 어우러지며 순위가 상승하고 있는 참가자입니다.

 

 

 

걸크러시 Role 수루이치 : K, C, J 모든 그룹을 통틀어 가장 걸크러시한 매력을 가진 참가자입니다.

래퍼 Role 에자키 히카루 : 외국인의 한계를 뛰어넘는 딕션으로 깔끔한 랩을 할 줄 아는 참가자입니다.

큐트 Role 키시다 리리카 : 깜찍한 매력으로 플래닛 가디언들을 심쿵하게 만드는 참가자입니다.

 

이상 제가 선발한 걸스플래닛999 데뷔조 9인인데요, 저는 이들 조합이 최상의 조합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개개인마다 걸그룹을 보는 관점이나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생각은 다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최종 데뷔조 선발까지 남은 날은 단 9일인데요, 과연 걸스플래닛999 최종 데뷔조 9인은 누가될까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