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이슈

오마이걸 던던댄스(Dun Dun Dance) 초동 커리어하이 달성

MASHIHO 2021. 5. 13. 00:01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소식은 이번에 '던던댄스(Dun Dun Dance)'라는 곡으로 컴백한 걸그룹 오마이걸이 앨범 초동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해 오마이걸은 '살짝 설렜어'와 'Dolphin' 이 두곡으로 그 어느때보다도 대중들로부터 많은 환호를 받았었는데요, 그것이 지금까지 이어져 이번 새 앨범 판매에까지 상당한 영향을 미친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을 한 번 수치로써 확인해볼까요? 지난 살짝 설렜어 때는 앨범 초동 기록이 23,2**장에 그쳤습니다. 음원 성적에 비해서 조금 부진한 편이었죠. 하지만 이번 앨범 초동 집계 3일차인 현재는 60,9**장을 기록하며 오마이걸이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아직 초동 집계가 4일이나 남았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아마 전작에 비해 3배 이상의 판매고를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오마이걸의 대박조짐은 초동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조회수로써도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오마이걸이 이번 던던댄스 뮤직비디오로 자체 최단시간 천만뷰를 달성하였다고 합니다. 한편, 멤버 미미가 건강문제로 인해 쇼케이스에 불참했었는데요, 오늘부터 시작되는 음방 활동에서는 꼭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