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1위

브레이브걸스 1854일 만에 지상파 음악방송 1위 (걸그룹 역대 최장기록)

MASHIHO 2021. 3. 14. 17:40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브레이브걸스가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영광의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는 사실 지난 2월 해체를 논의할 정도로 1위 가수라는 타이틀과는 정말 거리가 멀었었는데요, 한 유튜버가 브레이브걸스의 무대를 편집한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역주행이 시작되면서 모든 차트 1위를 석권하는데 이어 지상파 음악방송에서까지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주 인기가요 1위 후보는 브레이브걸스부터 SM 대표 남자 아이돌그룹 샤이니 그리고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남자아이돌 그룹 에이티즈까지 3팀이었는데요, 이렇게 대결 상대가 쟁쟁했음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음원 부문에서 만점을 차지한 덕분에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발표된 직후 멤버들은 자신들이 1위라는 것을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모두 하나같이 입을 가리기도 했습니다.

 

 

 

사실 본방송 전까지 각종 커뮤니티에서 브레이브걸스가 1위를 할 수 있다 없다에 대한 온갖 추측들이 난무 할 정도로 예상하기 힘든 결과였던 만큼 멤버들도 많이 놀랐던 것 같습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가 이렇게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게 된 것은 데뷔 1854일 만의 일로 걸그룹 중에서는 역대 최장기록이라고 합니다. 왕눈좌 은지, 단발좌 유나, 메보좌 민영, 꼬북좌 유정 그리고 그들의 PD 용감한형제님께 축하한다는 말씀 전하고 싶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