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컴백

트레저, 엠카 최초공개! YG 소속가수 4년 2개월만의 출연

MASHIHO 2021. 1. 15. 05:21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바로 어제 YG 보이그룹 트레저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이번 신곡 'MY TREASURE'를 최초공개했다는 소식입니다. 저는 어제 엠카 본방사수를 위해 TV 앞에 앉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과거 엠카 무대랑 뮤직비디오들을 틀어주고 있더라구요. 근데 이게 웬걸... 자막에 트레저가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는 메세지가 떠있더라구요!

 

제가 알고 있기론 YG 소속가수들은 엠카에 출연 자체를 하지 않았었는데 갑자기?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트레저가 엠카에 출연하는 것은 사실이었고, YG 소속가수가 엠카에 출연하는건 지난 2016년 11월 블랙핑크가 출연한 이후 약 4년 2개월만이라고 합니다. 사실 2020 MAMA에서 트레저가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그 가능성을 엿보기는 했었는데요, 그게 실제로 가능했었네요.

 

 

 

YG와 엠넷과의 관계가 그리 좋지 않다는 썰이 돌아다닐 정도로 그동안 YG 소속가수들을 엠카에서는 볼 수 없었는데요, 트레저를 시작으로 앞으로는 볼 수 있을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한편 트레저는 어제 엠카에서 이번 신곡 'MY TREASURE'와 '미쳐가네'라는 곡으로 무대를 꾸몄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