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근황

유학소녀 마리아 근황, 미스트롯2 도전! (외국인 최초 올하트)

MASHIHO 2021. 1. 1. 19:26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지난 2019년에 방영됐었던 Mnet 유학소녀의 멤버 마리아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마리아는 유학소녀 이전에 Mnet 너의 목소리가 들려 시즌6 3화에서 우승한 경험이 있었는데요, 이후 너목보 팀에서 유학소녀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줘서 오디션을 보고 유학소녀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학소녀를 통해 정식 데뷔는 아니지만 여느 아이돌 가수들과 마찬가지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내게 되면서 간접적으로 가수라는 직업을 체험한 마리아는 더욱더 활동영역을 넓혀 대한외국인, 아침마당, 히든싱어 등의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미스트롯2에 출연을 하게 되었고, 미스트롯2에서 처음으로 올하트를 받은 참가자이자 모든 시즌을 통틀어 외국인 최초 올하트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현재 마리아는 미스트롯2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과연 마리아는 미스트롯2를 통해 가수로서의 정식 데뷔를 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한편 마리아는 기존에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구독자수 6만여명) 대신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로 했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