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이모저모

원더나인 멤버 2명, 김요한 그룹 위아이 합류 (6인조 공식화)

MASHIHO 2020. 8. 12. 12:42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바로 X1 출신 김요한 그룹이자 위 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위아이(WEi)에 대한 소식입니다. 위아이는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장대현과 김동한 그리고 프로듀스 X 101의 김요한과 강석화가 소속되어 있는 4인조 보이그룹인데요, 오늘로써 위아이는 더 이상 4인조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여기에 멤버 2명이 합류하게 되었기 때문인데요, 그 멤버들이 누군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위아이로 합류하게 된 멤버들은 바로 원더나인(1THE9)의 멤버 유용하와 김준서입니다. 이 둘은 지난 2019년 MBC 언더나인틴에서 선발되어 며칠전까지 프로젝트그룹 원더나인으로 활동을 해왔는데요, 지난 8월 8일 원더나인이 약속되어 있던 활동기간을 마치고 활동을 종료하게 됨으로써 멤버들은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게 되었고, 그리하여 유용하와 김준서는 원래의 소속사인 위 엔터테인먼트로 돌아와 위아이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위아이는 6인조 보이그룹으로 공식화되었습니다. 위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그룹이기도 한 위아이는 6명 전원이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라는 특이한 이력을 가져 K-POP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저 역시도 위아이의 데뷔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