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로드 투 킹덤 예고편에서 킹덤 라인업 복선 (BTS/갓세븐/몬스타엑스/뉴이스트/세븐틴) 진짜 출연할까?

MASHIHO 2020. 4. 2. 12:29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오늘 로드 투 킹덤의 첫방송 일자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바로 오는 4월 30일 목요일 이라고 합니다. 또한 티저 영상 하나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해당 영상에는 이번 시즌에 참가하게 된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온앤오프, 원어스, 펜타곤, TOO는 물론 탑 보이그룹 5팀이 등장했는데요, 혹시 이게 다음 시즌인 킹덤 라인업에 대한 복선이 아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탑 보이그룹 5팀의 정체는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세븐틴

 

이들은 엠카운트다운은 물론 지상파 음악방송까지 1위 경험이 수 없이 많은 탑 보이그룹들인데요, 과연 이들이 진짜 킹덤에 출연하게 될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물론 방탄소년단의 경우에는 워낙 월드클래스이기도 하고 음원을 냈다하면 1위를 하기 때문에 형평성에 있어서 라인업으로 구성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 것 같구요, 나머지 4팀은 진짜 킹덤 라인업으로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한편 로드 투 킹덤에서 1위를 한 팀은 다음 시즌이자 팬덤이 강한 보이그룹들의 경연이 치뤄질 예정인 킹덤에 출연할 자격이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영광의 주인공이 될 팀은 누가 될까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