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이모저모

K-POP 아이돌 덕력 테스트, 아이돌 빙고! 당신의 덕력 지금 테스트해보세요!

MASHIHO 2020. 3. 18. 15:43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재밌는 컨텐츠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K-POP 아이돌 덕력 테스트, 아이돌 빙고입니다! 저희가 잘 알고 있는 빙고있잖아요? 제가 그 빙고판에 K-POP 아이돌들을 넣어봤습니다. 그냥은 아니고요, 초성으로요! 초성을 보시고 5초안에 그룹명이 생각나면 O표, 아니면 X표 해주세요! 과연 여러분들은 몇 빙고나 나올것 같으신가요? 버전은 총 2개로 보이그룹 버전 하나, 걸그룹 버전 하나입니다. 당신의 덕력 지금 테스트해보세요!

 

보이그룹

 

 

 

걸그룹

 

자, 몇 줄이나 나오셨나요? 사실 저는 제가 만들어 놓고도 생각이 안나는 그룹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초성이라 그런지 난이도가 조금은 있는 편인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 맞추신 분은 진짜 K-POP 덕후로서 자부심을 가져도 될 것 같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아, 정답이요? 아래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