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컴백

여자친구 컴백, 빅히트 지원 사격 (방시혁 참여 및 Weverse 오픈)

MASHIHO 2020. 1. 22. 13:49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는 2월 3일 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여자친구 역사에 있어서 이번 컴백이 가장 기대가 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여자친구의 소속사인 쏘스뮤직이 빅히트 산하 레이블로 들어간 이후 첫 컴백이기 때문입니다. 그게 무슨 상관이냐구요? 바로 이번 여자친구 컴백에 빅히트가 지원 사격을 나섰기 때문이죠. 과연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보시죠.

 

첫번째, 앨범명입니다. 여자친구의 이번 앨범명은 '回:LABYRINTH'로 한자가 들어가 있는게 보이실 겁니다. 이는 여자친구 앨범 중 최초로 한자가 들어간 것인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빅히트 소속인 방탄소년단의 앨범에는 한자가 심심치 않게 자주 등장했었죠. 이를 미루어보아 빅히트가 여자친구의 이번 앨범 프로듀싱에 심혈을 기울여 참여했다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두번째, 유튜브 영상입니다. 여자친구의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교차로'의 티저가 공개되기도 이전에 여자친구의 역대 뮤직비디오가 합쳐진 2분짜리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는 이번 앨범을 위한 스토리텔링 영상으로 보입니다. 사실 이 영상은 빅히트 레이블 채널에 올라오면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빅히트의 파워를 어느정도 체감할 수 있었기에 이 역시 빅히트의 지원 사격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번째, 방시혁의 작사 참여입니다. 이번 앨범의 수록곡 Labyrinth와 From Me에 방시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이 부분은 따로 말씀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아무튼 이런 지원 사격이 있기에 여자친구의 이번 앨범이 기대되는 것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한편 여자친구는 방탄소년단 그리고 TXT와 마찬가지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인 Weverse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어 많은 빅히트 팬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과연 여자친구는 이번 컴백을 계기로 K-POP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걸그룹이 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