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컴백

12월에 컴백하는 프로듀스101 출신 아이돌들 (김세정/JBJ95/김재환/박지훈)

MASHIHO 2019. 11. 25. 18:13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12월에 컴백하는 프로듀스101 출신 아이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아이오아이 출신 김세정입니다. 김세정은 3년만에 솔로로 컴백한다고 하는데요, 딩고 뮤직과의 협업이라고 합니다. 과연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다음은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JBJ95입니다. JBJ95는 낙엽이 지는 쓸쓸함과 첫눈이 주는 포근함이 모두 담겨 있는 시즌송을 준비하고 있다는데요, 감성적인 곡으로 기대가 됩니다.

 

다음은 워너원 출신 김재환 그리고 박지훈입니다. 김재환은 7개월 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12월 14, 15일 양일간 첫 단독 콘서트도 갖는다고 합니다. 아직 컴백일자가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보와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을 발표 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박지훈은 오는 12월 4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게 되었는데요, 미리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상반되게 퇴폐미가 넘쳤는데요,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편 워너원 센터 출신 강다니엘이 오늘 25일 오후 6시에 새 디지털 싱글 TOUCHIN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약 4개월만의 컴백으로 기대가 됩니다. 제가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는 시간이 6시 20분을 향하고 있는데요, 이만 포스팅 마치고 강다니엘의 신곡 TOUCHIN을 듣기 위해 가봐야겠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