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컴백전쟁 (퀸덤/킹덤)

퀸덤 파이널 컴백 싱글 음원 진입 순위 (6팀 모두 차트인 성공, 1위 마마무 6위 박봄)

MASHIHO 2019. 10. 25. 13:37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어제 방송의 끝으로 이제 퀸덤이 단 1회차만 남겨두고 있는데요, 그 1회차는 바로 파이널입니다. 퀸덤의 최종 우승자는 지금까지한 3번의 사전 경연과 신곡 음원 순위 그리고 생방송 문자투표가 합산되서 결정된다고 합니다. 그 중 신곡 음원 순위는 6팀이 한 날 한 시 동시에 공개하는 신곡들의 순위를 말하는데요, 그 진입순위가 지금 막 나왔다고 합니다.

 

잠시 순위를 보시기 앞서 퀸덤 파이널 컴백 싱글의 트랙 순서를 보도록 할게요. 어제 방송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파이널 경연 순서로 트랙 순서를 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이제 진짜 진입 순위를 살펴보도록 하겠는데요, 진입 순위는 앞으로 차트에 얼마나 더 머무를 수 있는지가 결정되는 아주 중요한 순위라고 해요. 다행히도 퀸덤에 출연한 6팀은 모두 차트인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퀸덤은 엠넷에서 방송하기 때문에 음원 순위는 엠넷닷컴과 최근 통합한 지니에서 추출할 것으로 보여 지니차트를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위 마마무 -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7위)

2위 오마이걸 - 게릴라 (10위)

 

 

3위 러블리즈 - Moonlight (17위)

4위 (여자)아이들 - LION (21위)

5위 AOA - Sorry (23위)

 

6위 박봄 -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 (36위)

 

자 이렇게 6팀의 진입 순위를 알아봤는데요, 과연 퀸덤의 최종 우승자는 누가될지는 다음주 파이널 생방송을 통해 알 수 있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