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1위

오마이걸 다섯 번째 계절 더쇼 쇼챔 1위, 지상파 음악방송 첫 1위도 가능할까?

MASHIHO 2019. 5. 15. 20:58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오마이걸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최근 오마이걸은 데뷔 이래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을 해서 타이틀곡인 다섯 번째 계절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오마이걸이 어제 더쇼와 오늘 쇼챔피언에서 연이어 1위를 차지하게 되면서 팬들의 기대는 점점 커지고 있는데요, 바로 지상파 음악방송 첫 1위에 대한 기대입니다.

 

오마이걸은 W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지난 2015년 4월 21일에 8인조 걸그룹으로 데뷔를 하였고, 현재는 7인조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그 이유는 멤버 진이가 건강상의 이유로 2017년 탈퇴를 하게 되었기 때문이죠. 아무튼 오마이걸은 데뷔한지 오늘로써 1486일째가 되었는데요, 아직까지도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오마이걸보다 데뷔가 늦은 ITZY, 블랙핑크, 아이오아이, 아이즈원은 이미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한 적이 있는데 말이죠.

 

 

 하지만 이번에는 왠지 오마이걸이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할 것만 같습니다. 그 이유는 데뷔 이래 호응도도 가장 좋은 편이며, 가장 성적이 좋을 음악방송 1주차인데다가 또 현재 같이 활동하고 있는 그룹들 중에서 무조건 1위를 할만한 그룹들이 없어서 어쩌면 오마이걸이 1위를 차지할 수 가능성이 엿보이기 때문입니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번 비밀정원 활동 때 음악방송에서 2번의 1위를 하였던 것이 자체 기록이었는데요, 이미 이번 신곡 다섯 번째 계절로 2번의 1위를 하였기 때문에 내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다면 그 기록을 갱신하게 되는데요, 이 점도 함께 기대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