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프로필

(여자)아이들 외국인 멤버 국적 (슈화/민니/우기 국적)

MASHIHO 2018. 8. 15. 03:54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외국인 멤버죠. '슈화', '민니', '우기'의 국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여자)아이들을 잠깐 소개해드리자면 올해 데뷔한 최고의 걸그룹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여자)아이들은 6인조 걸그룹으로 멤버로는 '수진', '소연', '우기', '민니', '슈화', 미연'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멤버를 꼽으라면 소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들 낯이 익은 얼굴이라고 생각하실텐데요,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최종 20위를 하였고,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유감없이 랩실력을 선보였던 '전소연'이 맞습니다. 전소연은 현재 팀에서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어쨋든 이들은 데뷔곡 'LATATA'로 데뷔한지 단 4주만에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하는 등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에는 멤버 소연이 직접 작곡한 '한(ㅡ)'이라는 곡으로 컴백을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이들에게 쏟아지는 관심은 현재 최고조인데요, 이쯤해서 그럼 이제 바로 외국인 멤버의 국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화'(2000.01.06)는 팀내 서브보컬로 '대만' 출신의 멤버입니다.



'민니'(1997.10.23)는 팀내 메인보컬 중 1명으로 '태국' 국적입니다.





'우기'(1999.09.23)는 팀내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 있는 '중국' 국적의 멤버입니다. 아마도 한국말을 제일 잘하는 외국인 멤버인 것 같은데요, 때는 데뷔 쇼케이스때였습니다. 진행자가 한국말로 질문을 하고 있는데, 우기가 곧 잘 알아듣고 발음도 또박또박 잘해서 매우 놀랐었던 기억이 나네요. 한편 우기는 이번주 방송될 '아는형님'에 출연한다고도 합니다. 정말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