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프로필

골든차일드 멤버 프로필 소개 (생일/포지션/학력/혈액형)

MASHIHO 2018. 4. 30. 01:38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골든차일드 멤버 프로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골든차일드는 인피니트, 러블리즈의 남동생 그룹으로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그 중에는 인피니트 멤버의 친 동생도 있다고 하는데요, 누구인지 궁금들 하시죠?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년월일 순으로 소개해드리는게 좋을 거 같아서 그렇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10인조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에서 맏형은 과연 어떤 멤버인지 그리고 막내는 어떤 멤버인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그리고 그들의 생일, 포지션, 혈액형, 학력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열


리더 & 보컬 / 1993.02.11 / B형 / 서원고(졸)


이대열은 경기도 용인군 수지면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이대열의 친형은 바로 같은 소속사 보이그룹인 '인피니트'의 멤버 이성열이라고 합니다. 이대열은 데뷔전부터 인피니트와 테이스트의 백댄서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고,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투하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Y


메인보컬 / 1995.07.31 / O형 / 창신고→서울공연예술고(졸)


Y(와이)의 본명은 최성윤으로 경상남도 마산시 회원구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Y는 창신고 재학 시절, 연기학원의 비공개 오디션에 합격하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였다고 하네요. Y도 이대열과 함께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장준


메인래퍼 / 1997.03.03 / A형 / 서울공연예술고 실용음악과(졸)


이장준은 경기도 화성시 출신입니다. 래퍼답게 골든차일드의 대표곡 '담다디', '너라고', 'LADY'의 작사에도 참여를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해 멤버 'TAG'와 함께 디지털 싱글 '가뭄'도 발표하였습니다.



TAG


메인래퍼 / 1998.04.13 / O형 / 한림연예예술고 실용무용과(졸)


TAG(태그)의 본명은 손영택으로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입니다. TAG는 중학교 시절 키이스트와 계약을 하고 일본에서 I.D로 데뷔하여 2년간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키이스트에서 나와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승민


리드보컬 / 1998.10.13 / A형 / 백석예술대(재)


배승민은 광주광역시 출신입니다. 배승민은 2남1녀 중 첫째라고 합니다. 참고로 골든차일드에서 가장 아담한 멤버입니다.



재현


서브보컬 / 1999.01.04 / O형 / 한림연예예술고 연예과(졸)


봉재현은 서울특별시 출신입니다. 2016년에 영화 '4등'에서 단역을 맡은 적이 있습니다.



지범


리드보컬 / 1999.02.03 / B형 / 백석예술대 실용음악(재)


김지범은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2015년 10월 실용음악학원의 비공개 오디션을 통해 울림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였다고 합니다.



동현


서브보컬 & 메인댄서 / 1999.02.23 / A형 / 서울공연예술고 실용무용과(졸)


본명은 김동현이다.





주찬


메인보컬 / 1999.07.31 / O형 / 백석예술대 실용음악(재)


홍주찬은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2017년 싱글 '너 같은 사람 없더라'를 발표했었습니다.



보민


서브보컬 & 댄스 / 2000.08.24 / B형 / 한림연예예술고(재)


최보민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출신으로 골든차일드 내 유일한 미성년자이자 고등학생 멤버입니다. 2017년 같은 소속사 걸그룹인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골든차일드 10명의 멤버 모두를 알아봤는데요, 궁금하셨던게 풀리셨을지 모르겠네요. 아직 신인이라 그런지 많은 정보를 찾기는 어려웠습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그리고 더 좋은 정보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