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니버스 티켓 권채원 결국 심사위원 손으로 탈락 (다이아 은채)

PROGRAM/방송

by MASHIHO 2023. 12. 14. 00:30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주부터 수요일 밤에 방송되고 있는 프로젝트 걸그룹 멤버 선발 오디션 프로그램 SBS 유니버스 티켓 5화가 방금 막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화에서는 지난 1차 티켓팅 결과 생존하게 된 39명의 연습생들 중 9명의 탈락자를 가려내기 위한 경연을 진행하였는데요, 그 중 3명의 탈락자가 공개되었습니다.

그 중 권채원(다이아 은채)이 포함이 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권채원은 방송 전 프로필 사전 투표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할 만큼 데뷔가 유력한 연습생들 중 한 명이었는데요, 투표가 아닌 심사위원 손에 결국 탈락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게 무슨 소리냐구요? 이번 경연에서 탈락자는 오직 유니콘 즉 심사위원의 결정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걸그룹 출신 연습생들 중 그나마 대중에게 익숙한 다이아 출신 권채원이 조기에 탈락하게 되면서 다른 연습생들의 긴장도도 엄청 올라가게 되었을 것 같은데요, 심사위원과 팬 모두를 사로잡아야 하는 유니버스 티켓의 잔혹한 룰이 프로그램을 재밌게 만드는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과연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데뷔하게 될 최종 8인은 누가 될까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