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M 신인 보이그룹 RIIZE 멤버 프로필 (NCT/SM루키즈 출신, 윤상 아들)

WIKI/프로필

by MASHIHO 2023. 9. 4. 21:15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SM 신인 보이그룹 RIIZE(라이즈)가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RIIZE는 정식 데뷔 이전 선공개곡 Memories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많은 호응을 얻는데 성공하면서 성공적인 데뷔 준비를 마쳤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오늘 9월 4일 정식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RIIZE는 한국인 멤버 5명, 일본인 멤버 1명 그리고 한국과 미국 2개 국적을 가진 멤버 1명으로 총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입니다.

 

RIIZE는 데뷔 이전부터 NCT 출신 멤버, 작곡가이자 음악프로듀서인 윤상의 아들이 멤버로 소속되어 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큰 화제거리였습니다. 게다가 글로벌 최정상 보이그룹 NCT를 배출해낸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7년만에 발표하는 신인 보이그룹이라는 점에서도 많은 K-POP 리스너들로부터 흥분을 돋구기에도 충분했습니다. 아무튼 이제 RIIZE의 멤버 7명에 대해서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찬

2001. 09. 13.

한국인

NCT 출신

 

밝은 피부에 마치 아기 같은 큰 눈 그리고 키가 크고 어깨 골격 자체가 넓은 편이어서 얼굴은 선녀인데 몸은 나무꾼이라고 알려진 멤버입니다. 동방신기의 전 멤버 영웅재중, EXO의 전 멤버 루한, 배우 송강을 닮았다는 의견이 많이 있습니다.

 

소희

2003. 11. 21.

한국인

 

선공개 곡 Memories에서 후렴구를 포함하여 고음 파트 등을 받으며 가장 많은 파트를 맡은 멤버입니다. 이에 따라 소희의 포지션은 메인보컬이 유력해보입니다. 또한 Siren에서 뛰어난 랩 플로우를 보여주며 올라운더 면모를 보여준 바도 있습니다.

 

쇼타로

2000. 11. 25.

일본인

NCT 출신

 

댄스, 보컬, 랩 모두 가능한 멤버로서 삼박자를 갖춘 멤버입니다. 팀 내 댄스 포지션이 유력한 멤버로 일본의 유명 댄스 스쿨 EXPG STUDIO의 도쿄 지점 특기생 출신이기도 한데요, 쇼타로는 NCT 활동 당시 디테일을 살리는 테크닉이 상당히 뛰어난 것으로 이미 검증을 받은 바 있습니다.

 

승한

2003. 10. 02.

한국인

SM루키즈 출신

 

SM루키즈 활동 당시 SMTOWN LIVE 2022 무대에 오르며 이미 얼굴을 알린 바 있는 멤버입니다. 승한의 음악적 취향은 트렌디한 스타일의 R&B 소울이라고 합니다.

 

앤톤 (이찬영)

2004. 03. 21.

한국/미국 복수국적

작곡가 윤상 아들

 

작곡가 윤상의 아들인 앤톤은 약 10년 동안 주니어 수영선수로 활동한 바 있는데요, 코로나19 사태로 수영을 못하게 되면서 음악으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앤톤은 과거 아버지와 함께 힐링캠프, 집밥 백선생 등에 출연하면서 큰 키와 잘생긴 외모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원빈

2002. 03. 02.

한국인

 

RIIZE의 비주얼 센터 원빈입니다. 배우 원빈과 견주어도 절대 지지않는 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학창시절부터 잘생긴 외모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원빈은 안무 창작이 가능한 멤버라고도 합니다.

 

은석

2001. 03. 19.

한국인

SM루키즈 출신

 

SM루키즈 활동 당시 SMTOWN LIVE 2022 무대에 오르며 이미 얼굴을 알린 바 있는 멤버로 키는 180cm라고 합니다. 사실 이 이상을 생각하는 팬분들이 계시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타고난 신체비율 덕이라고 합니다.

 

Rise 성장하다, Realize 실현하다를 결합해 만든 RIIZE,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하는데요, 부디 RIIZE가 그룹명의 의미대로 K-POP 씬에서 멋진 팀이 되길 바래봅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RIIZE의 성공적인 데뷔와 앞으로 멋진 행보를 걷길 바라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