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핑크판타지 대왕 정체, 그녀는 누구? 매니저? 소속사 사장?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23. 6. 20. 00:03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2018년 독특한 컨셉으로 데뷔한 걸그룹 핑크판타지를 기억하시나요? 물론 지금도 활동하는 그룹이기는 합니다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비운의 걸그룹이기도 하죠. 아무튼 앞서 제가 핑크판타지를 독특한 컨셉으로 소개를 드렸는데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히 설명드리면 멤버 중 한 명인 대왕이라는 멤버가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토끼탈 또는 고양이 가면을 쓴 채 활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데뷔초부터 많은 K-POP 리스너들은 대왕의 정체를 궁금해왔는데요, 처음에는 남자 매니저이다, 소속사 사장님일 것이다 등의 추측만이 오갔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K-POP 리스너들 사이에서 대왕의 정체가 추측에서 확신으로 바뀌고 있다고 합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대왕의 정체는 바로 핑크판타지의 소속사 마이돌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사인 이소희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핑크판타지의 데뷔초 공약이 빌보드 1위 시 대왕의 정체 공개였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공식적으로 대왕의 정체를 밝힌 바는 없습니다. 하지만 대왕의 정체를 숨기는 오브제가 토끼탈에서 고양이 가면으로 바뀌면서 귀, 입 등이 드러나면서 이소희 대표이사와의 유사성이 화두에 오르게 된 것이죠. 특히 대왕이 일본 활동 당시 뛰어난 일본어 구사 능력을 선보였는데요, 우연일지 모르겠지만 이소희 대표이사의 아버지가 일본인이라고 하니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