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팬픽 | PRODUCE 64 EP.10 선배말이 말 같지 않아요? (유지애/정예인/소연/송하영/베이비소울)

ETC./팬픽

by MASHIHO 2020. 2. 29. 13:46

본문

 

 

 

* 이 포스팅은 팬픽으로써, 허구로 구성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백지헌 : 저도 러시안 룰렛하겠습니다!

 

러시안 룰렛 8명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여러분들은 나머지 4곡에서만 고르실 수 있습니다.

 

소연 : 저기 진행자님, 어차피 저는 꼴찌인데 국밥 한그릇하고 와도 되나요?

 

네. 그럼 이어서 곡 선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박지원 : 저는 불장난하겠습니다!

 

이새롬 : 저는 Why So Lonely하겠습니다!

 

권은빈 : 저는 불장난하겠습니다!

 

지유 : 저는 Why So Lonely하겠습니다!

 

노지선 : 저도 Why So Lonely하겠습니다!

 

미연 : 저는 불장난하겠습니다!

 

해인 : 저는 FANCY하겠습니다!

 

해인 : 쥬리님 저랑 같이하게 됐어요~

 

쥬리 : 외로웠는데 와줘서 고마워요~ 우리 잘해봐요~

 

정예인 : 저는 Whoo하겠습니다!

 

이런 : 저는 불장난하겠습니다!

 

은채 : 저도 불장난하겠습니다!

 

불장난도 8명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여러분들은 나머지 3곡에서만 고르실 수 있습니다.

 

이채영 : 저는 FANCY하겠습니다!

 

김채원 : 저는 Whoo하겠습니다!

 

양예나 : 저는 FANCY하겠습니다!

 

지수연 : 저는 Whoo하겠습니다!

 

장승연 : 저는 Why So Lonely하겠습니다!

 

여름 : 저는 FANCY하겠습니다!

 

세이 : 저도 FANCY하겠습니다!

 

나윤 : 저는 Why So Lonely하겠습니다!

 

다원 : 저는 Whoo하겠습니다!

 

서령 : 저는 Why So Lonely하겠습니다!

 

Why So Lonely도 8명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여러분들은 나머지 2곡에서만 고르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소울 : 저는 Whoo하겠습니다!

 

보라 : 저도 Whoo하겠습니다!

 

Whoo도 8명 모두 마감되어 아직 곡 선정을 못한 미야와 소연은 자동으로 FANCY로 배정되겠습니다.

 

소연 : 국밥 든든하게 먹었으니 누워있어야겠다.

 

이렇게 여러분들 모두 곡 선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3일동안 무대를 위해 열심히 준비해주세요.

 

(러시안 룰렛)

 

소희 : 오랜만이다 윤채경?

 

윤채경 : 언니ㅋㅋ 저 언니보고 여기온거에요~

 

소희 : 아 진짜?

 

(소희와 윤채경은 예전에 I.B.I라는 프로젝트그룹으로 함께 활동했던 적이 있다.)

 

유지애 : 저기 센터부터 정하시죠?

 

이서연 : 센터는 우리 하영 언니가 했으면 좋겠는데요?

 

유지애 : 그러시던가~

 

송하영 : 야 이서연, 너 왜 그래...

 

이서연 : 뭐가~ 언니가 센터하고싶다며~

 

백지헌 : 하영언니가 센터하는데 불만있으신 분 있을까요? 없으면 하영언니가 센터하는걸로 할게요?

 

(2차 평가 당일)

 

국민 프로듀서님들 2차 평가는 콘셉트 평가입니다. 국민 프로듀서님들은 각 장르마다 개별투표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참가자 한 명 한 명에게 잘했다 못했다로 투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신스팝 장르 러시안 룰렛조부터 무대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송하영 : 반짝인 Secret 더 이상 외면하진 못 해~♬

윤채경 : 버튼은 내가 P-P-Push 받아들여 이제~♬

백지헌 : 네 맘 온통 내 모습 채워지게 꿈 꿀 때조차 나를 찾게 돼~♬

이서연 : Oh 아직 넌 Love is game 내게 말해도 흔들려 네 목소리도~♬

소희 : 장난스레 스친 눈빛 너머로 어쩔 줄 모르는 네 모습~♬

 

송하영 : 이토록 깊은 꿈이 넌 처음일 걸~♬

소희 : 내 맘이 이 밤이 아른거리는 Game You can’t control~♬

레이첼 : 커지는 Heart B-B-Beat 빨라지는데~♬

유지애 : 터질듯한 Heart B-B-B-Beat Key는 내가 쥘게~♬

ZN : 마지막 남은 순간까지 점점 다가오지 Crazy~♬

윤채경 : 아찔하게 겨눈 러시안 룰렛 Ah-Ah-Ah-Yeah~♬

소희 : La-La-La-La-La-- 넌 이미 Heart B-B-B-Beat~♬

백지헌 : 마침내 빼낼 수도 없게 박혀 네 심장 더 깊은 곳~♬

송하영 : 달콤한 너의 러시안 룰렛~♬

 

국민 프로듀서님들 투표를 시작합니다.

 

투표 결과 공개해주세요.

 

 

 

이서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애 : 왜 웃어요?

 

이서연 : 이래도 모르시겠어요, 선배님? ㅋㅋㅋㅋㅋㅋㅋ

 

(Whoo)

 

베이비소울 : 저희 센터는 누가 할까요?

 

류수정 : 언니가 하세요!

 

베이비소울 : 그럴까?

 

장규리 : 저도 센터하고싶어요...

 

베이비소울 : 저번에 센터하시지 않았어요? 양보해요 그럼~

 

장규리 : 그래도 하고 싶은데... 제가 하면 안될까요?

 

정예인 : 저기요, 선배말이 말 같지 않아요?

 

다원 : 잠시만요, 그게 왜 이렇게 흘러가요?

 

류수정 : 죄송한데 짭연정님은 빠지세요~

 

다원 : 뭐라구요? 이제 아에 대놓고 말씀하시네요?

 

(2차 평가 당일)

 

이번엔 락댄스 장르 Whoo조의 무대를 보시겠습니다.

 

다원 : 그대 없인 못 살 것 만 같단 말에 흔들릴지도 몰라~♬

류수정 : 정말 그래 다시 수 천 번을 물어봐도 모르겠어~♬

장규리 : 매일 잠이 오질 않아 Whoo~~!~♬

보라 : 네가 그 말 했던 그때부터 멈춰 버린~♬

김채원 : What can I do 힘들고 지쳤던 내 마음을 넌 붙잡고 있어 Ma babe~♬

베이비소울 : 날 사랑한다면 날 생각한다면~♬

정예인 : 비가 오던 날~♬

지수연 : 집 앞에 왔단 말에~♬

김채원 : 두근거렸어~♬

 

베이비소울 : 너는 말했지 날 사랑한다 어떡해 나~!~♬

보라 : 말도 안돼 너무나 기다린 네 말을 난 믿을 수 없어 아 왜이래~♬

정예인 : 나 너무 떨려 말도 못했어 Whoo~!~♬

지수연 : What can I Do 미쳤어 미쳤어 나도 널 사랑하고 있어 Babe~♬

베이비소울 : 날 사랑한다면 날 생각한다면 나 시작해 볼까~!~♬

 

국민 프로듀서님들 투표를 시작합니다.

 

투표 결과 공개해주세요.

 

EP.11 에서 계속...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