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팬픽 | PRODUCE 64 EP.03 프로 데뷔러 소희의 등장 (소희/이서연/지유/ZN/이새롬)

ETC./팬픽

by MASHIHO 2020. 2. 1. 14:28

본문

 

 

 

* 이 포스팅은 팬픽으로써, 허구로 구성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드림캐쳐 지유 입장)

 

지유 : 안녕하세요, 여기가... PRODUCE 64라는 곳인가요..?

 

주은 : 네.

 

지유 : 제가 악몽 속에 갇혀살다시피하니... 정신이 없네요...

 

이진솔 : (속삭이며) 저분 컨셉 왜 저래요?

 

김채원 : (속삭이며) 예쁘면 그런가봐...

 

이진솔 : (속삭이며) 언니가 더 예뻐요 ㅎㅎ

 

(윤채경 : 꼴값들을 떤다.)

 

(위키미키 지수연, 세이 입장)

 

위키미키 : Let's get crazy! 안녕하세요. 위키미키입니다!!

 

(지유 : 휴... 다른분들은 안나오셨네...)

 

지수연 : 저기 가서 앉자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입장)

 

이새롬 : 인사드리겠습니다. 둘, 셋!

 

프로미스나인 : 이제는 약속해 소중히 간직해 당신의 아이돌로 성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프로미스나인입니다.

 

ZN : (속삭이며) 저분들 아이돌학교 그분들이네...

 

해인 : (속삭이며) 그러게요 언니, 이러다 데뷔 못할지도 모르겠어요 ㅠㅠ

 

소연 : (속삭이며) 아니야 해인아, 넌 할 수 있어!

 

해인 : (속삭이며) 제발 그랬으면 좋겠어요... 근데 언니는 방출 확정인 것 같은데 어떡해요?

 

소연 : (속삭이며) 그게 농담이니?

 

해인 : (속삭이며) 진담인데요?

 

((여자)아이들 미연 입장, 이어서 KHAN 유나킴, 네이처 소희, 선샤인 입장)

 

소희 : 안녕하세요~

 

장규리 : (속삭이며) 헉, 소희 선배님이 나오셨어 ㄷㄷ

 

이채영 : (속삭이며) 저 선배님 완전 프로 데뷔러잖아요... 데뷔만 5번하셨다는데...

 

이서연 : (속삭이며) 정작 PRODUCE 101 때는 방출되셨는데 뭘~

 

소희 : 저기요, 다 들려요~

 

이서연 : 근데요 선배님; 제가 뭐 잘못말했나요?

 

소희 : 제가 데뷔 못할 것 같죠?

 

이서연 : 네; 솔직히 데뷔 못하실 것 같아요.

 

소희 : 두고 봐요, 내가 그쪽은 꼭 방출시킬테니깐;

 

 

 

이서연 : 무서워요~ 선배님 ㅎㅎ 근데 어쩌죠... 제가 선배님보다 팬은 더 많은 것 같은데요?

 

소희 : 두고보세요.

 

(공원소녀 미야, 서경, 서령 입장 이어서 체리블렛 해윤, 보라, 에버글로우 시현, 이런 입장)

 

이런 : 안녕하세요~

 

(유나킴 : TV에서 봤던 것 보다 더 예쁘다...)

 

Sorn : (속삭이며) 언니, 저분이랑 저랑 비주얼 센터 대결하는거 아닐까 모르겠어요~

 

오승희 : (속삭이며) 응, 아니야~

 

EP.04 에서 계속...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