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성운 & 김재환 & 옹성우 & 라이관린 2019 best nine (워너원은 영원)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2. 31. 20:1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제가 워너원 출신의 멤버들 하성운, 김재환, 옹성우, 라이관린, 강다니엘 그리고 박지훈의 2019 best nine을 확인해봤는데요, 좋아요가 상당하더라구요. 워너원은 영원히 사랑받으며 활동할 것 같다는 확신이 들 정도로요. 먼저 하성운을 보면 주로 지인들과의 사진이 많더라구요. 역시 인싸다운 인스타그램입니다. 이렇게 주변에 사람이 많다는 건 인성면에서 두말할 것도 없이 좋다는 것이겠죠. 요즘 예능프로그램도 하고 있어서 보기 좋더라구요. 한편 하성운은 할아버지와 함께 연말을 보내고 있다며 SNS를 통해 알렸는데요, 가족애 역시 보기 좋네요. 2020년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김재환입니다. 김재환의 2019 best nine을 살펴보니 특별한 표정없이도 사진 하나하나에서 매력들이 느껴지더라구요. 대단한 마성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김재환은 프듀시절부터 보컬로 인정받았던 멤버인데요, 그 때문인지 곡도 꾸준히 내고 가요 프로그램에서도 러브콜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거기에 탁월한 예능감까지 있어서 앞으로도 롱런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2020년에도 멋진 활약 부탁할게요.

 

다음은 옹성우입니다. 셀카보다는 화보느낌의 사진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마치 탑모델의 인스타그램을 보는 것 같습니다. 저는 눈호강 제대로 하고 싶어서 이글 쓰면서도 인스타그램을 보고 왔는데요, 여러분들도 이렇게 작은 사진말고 크게 한 번 봐보세요. 클래스가 다른게 느껴집니다. 보면 볼수록 빠져들더라구요. 2020년에도 멋진 사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라이관린입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프듀때 함께 출연했던 유선호네요. 이 둘의 케미를 더 보고 싶은데 요새는 보기 쉽지 않더라구요. 사실 라이관린은 현재 한국이 아닌 해외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많은 한국팬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조만간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강다니엘과 박지훈은 별도로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아래 링크로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아이돌들의 2019 best nine도 제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9/12/31 - 강다니엘 2019 best nine (역시 갓다니엘)

2019/12/31 - 박지훈 2019 best nine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2020년이 더 기대되는 스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