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멜론뮤직어워드 1theK 채널에서 무료 다시보기 (마마무/ITZY/엔플라잉/TXT 퍼포먼스 영상 등)

NEWS/시상식/축제

by MASHIHO 2019. 12. 2. 17:0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제가 2019 멜론뮤직어워드를 무료로 다시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왔습니다. 물론 불법사이트는 아니구요, 바로 유튜브 1theK 채널입니다. 현재 1theK 채널에서는 2019 멜론뮤직어워드에 있었던 퍼포먼스 영상과 수상 영상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생방송 도중 끊김이 있어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는데 1theK에서 제공해준 영상으로 아쉬움을 해소하였습니다. 저처럼 제대로 보시지 못하셨거나 아직 보시지 못하신 분들, 그리고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까지 모두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개인적으로 감명 깊게 본 4개의 영상 주소와 함께 그 외의 영상을 볼 수 있는 1theK 채널의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https://youtu.be/4zY8tNKFXBE

 

https://youtu.be/AADIS-mOkA4

 

https://youtu.be/_Xa4j9S7hqs

 

 

https://youtu.be/UlSmk_u2aZ0

 

https://www.youtube.com/user/LOENENT/videos

 

1theK (원더케이)

"K-pop Wonderland" 1theK K-pop을 이끄는 국내 최고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부터, 전 세계 팬들이 보고, 듣고, 참여할 수 있는 오리지널 컨텐츠들까지! 1theK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 Welcome to the official YouTube pag...

www.youtube.com

 

자 이렇게 2019 멜론뮤직어워드 마마무, ITZY, 엔플라잉, TXT 퍼포먼스 영상과 그 외 영상들이 있는 1theK 채널 주소까지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