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그룹명 후보 모음 (왜 이렇게 잘 지었어?)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6. 30. 16:4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프로듀스 X 101도 콘셉트평가와 데뷔평가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이 시점에서 매년 하던 것이 있죠. 바로 그룹명 공모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리즈는 첫 시즌부터 최종 데뷔조에 뽑힌 연습생들은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직접 지어주신 그룹명을 가지고 데뷔를 하여 활동을 하였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그런다고 합니다.

 

 

지난 시즌들의 그룹명을 살펴보면 시즌1은 아이오아이, 시즌2는 워너원, 시즌3는 아이즈원이었는데요, 과연 이번 시즌은 뭐가 될까요? 지난 시즌들처럼 프로그램명에서 따온 그룹명이 될 것이라는 예상들이 많기도 하고, 다들 아시다시피 이번 시즌은 X라는 글자를 되게 강조하고 있기 때문에, 그룹명에 꼭 X가 들어가지 않겠냐는 의견이 많습니다. 그럼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직접 지어주신 X가 들어간 그룹명 후보를 한 번 살펴보시도록 할게요.

 

 

 

X1(엑스원) : X + ONE이 합쳐져서 X1, 로마숫자 X1은 11

 

X+ONE(엑스톤) : X와 ONE이 합쳐져서 X+ONE

 

XI_ST(엑시스트) : X 연습생들이 하나(I)가 되어 최고(ST)로 거듭남

 

AXIS(엑시스) : 가요계의 축(axis)이 될 11명

 

IXI(아이엑스아이) : 모래시계 눕힌 모양

 

DXIN(디자인) :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길을 설계함

 

1XONE(원바이원) : 한명의 소년들이 모여 하나를 이룸

 

FLOWXIN(플로바인) : 미지수(X)의 세계 속으로(IN) 흘러(FLOW)들어감

 

X-ray(엑스레이) : 다 보여줌

 

Holi_XI's(홀리쉬) : 11명에게 빠져듬

 

이렇게 살펴보니 다들 작명 센스가 훌륭한 것 같은데요, 과연 이 중에 데뷔조 그룹명으로 선정될 그룹명이 있을지 아니면 어떤 또 다른 그룹명이 선정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그룹명 공모는 프로듀스 X 101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 오는 19일까지 받는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