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10월 비주얼 아이돌 TOP10 (보이그룹·걸그룹 비주얼 멤버 남우현/루다/잭슨/유아 등)

WIKI/랭킹

by MASHIHO 2018. 10. 3. 17:1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번달도 어김없이 '비주얼 아이돌 TOP10'으로 돌아왔습니다. 비주얼 TOP10은 지난달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중 제가 임의로 비주얼만을 기준으로 가려보는 TOP10을 가려보는 시간인데요, 이전에 선정된 적이 없는 멤버들 위주로 선정하고 있다는 점 먼저 알려드립니다. 그럼 첫번째 비주얼 TOP10부터 보겠습니다. 처음으로 소개드릴 아이돌은 바로 썸네일 사진에 나온 '인피니트'의 멤버 '남우현'입니다. 남우현은 최근 솔로로 컴백하였는데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참여하면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급부상중에 있죠. 이와 같이 훈훈한 외모로 많은 사람들을 매력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다음은 '우주소녀'의 멤버 '엑시'와 '루다'입니다. 우주소녀는 최근 '부탁해'라는 신곡으로 컴백을 하였는데요, 이번 컴백은 아주 대성공이었는데요, 그 이유는 우주소녀가 처음으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했기 때문입니다. 바로 어제 '더쇼'에 1위 후보로 오른 우주소녀는 '드림캐쳐'와 '공원소녀'와의 대결이 펼쳤는데요, 우연하게도 멤버 루다가 스페셜 MC를 본 날 사상 첫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1위가 발표되고 멤버들의 반응은 처음에는 놀라워하다 웃음을 띄는 멤버도 있는 반면 너무 감격해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한 순간이기에 그랬던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멤버 '설아'는 개인스케줄로 함께하지 못했고, 중국인 멤버 3명 '성소', '미기', '선의'역시 다른 스케줄로 이번 활동을 함께하지 않았는데요, 꼭 13명 완전체로서도 수상을 하는 날도 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갓세븐'의 멤버 'JB'와 '잭슨'입니다. 갓세븐은 최근 신곡 '럴러바이'로 컴백하였는데요, 럴러바이는 자장가라는 뜻으로 갓세븐은 많은 '아가새(갓세븐 팬덤명)'들의 귓가에 스윗함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멤버 잭슨은 데뷔초 예능에 많이 등장하면서 갓세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인데요, 홍콩 출신으로 언어적인 부분에서 엉뚱함을 보여주며 예능 치트키로 급부상 한바 있습니다. 멤버 JB는 남자 아이돌 중에서 보컬 실력하면 빼 놓기 힘든 멤버인데요, 파워있고 단단한 목소리에 고음역을 넘나들며 좋은 성량을 보여주며 아주 감미롭기까지 합니다. 때문에 갓세븐의 유닛 'JJ Project'에도 참여하며 멤버 '진영'과 함께 여과없이 보컬 실력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다음은 '오마이걸' 멤버 '유아'와 '비니'입니다. 멤버 유아는 팀내 비주얼과 동시에 댄스 포지션을 맡고 있는 멤버로, 각 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댄스 실력을 선보이는 등의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멤버 비니는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함께 뛰어난 보컬 실력을 가지고 있는 멤버입니다. 비니는 오마이걸의 첫 유닛인 '오마이걸 반하나'의 멤버로 활동하기도 하면서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는데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오마이걸은 최근 '불꽃놀이'로 컴백하여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면서 이제는 인기 걸그룹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비록 아직까지 지상파 음악방송에서는 1위를 수상하지는 못했지만 머지 않아 지상파 1위까지 섭렵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은 '인투잇'의 '지안'과 '성현' 그리고 공원소녀 '미야'입니다. 사실 인투잇의 지안과 성현은 이 포스팅을 위해 찾아 본 멤버들 중 발견한 보석들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수 많은 신인들을 스캔하다가 이렇게 꽃미모가 있을까 싶어서 소개해드리기 위해 추가를 해봤습니다. 인투잇은 Mnet '소년24'에 참가했었던 멤버들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입니다. 공원소녀의 미야는 지난달 데뷔를 했는데요, 중성적인 매력으로 'f(x)'의 '엠버'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미야는 팀내에서 댄스 포지션을 맡고 있는데요, 데뷔전 버스킹에서 수 많은 커버 영상속에서도 빛나는 춤실력과 걸크러시 이미지로 많은 팬덤을 형성하는데 큰 기여를 한 멤버이기도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