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추석특집 아육대 라인업 현장사진 미리보기 (트와이스/워너원/레드벨벳/뉴이스트W/여자친구 등)

PROGRAM/아육대

by MASHIHO 2018. 9. 24. 18:3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올해도 역시 어김없이 '2018 추석특집 아육대'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방송은 25일과 26일로 나누어 하루에 2부작씩 총 4부작을 방영한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아육대에 관심들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 추석에 진행되는 종목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그리고 이번에 신설된 족구까지 총 5개 종목이라고 합니다. 이번 아육대에도 정말 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참여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일이 본방송인 이 시점에서 미리 누가 누가 나오는지 아육대 라인업과 함께 현장사진을 미리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보실게요.







이번 아육대에도 해설이 존재하는데요, 사진에 보이시다시피 '전현무', '이특', '트와이스'의 '나연'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감스트', '', '걸스데이'의 '유라'도 함께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장 MC로는 '세븐틴'의 '부승관', '모모랜드'의 '주이'가 함게 합니다. 현장 MC는 끼가 많은 아이돌로 선정을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입담 또한 훌륭해서 이번 추석특집 아육대도 즐겁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아육대에 선수의 자격으로 참가를 하게 된 아이돌들을 알아볼게요.









가장 먼저 '브랜뉴뮤직'의 2인조 보이그룹 'MXM'의 '영민'과 '동현'이 보입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골든차일드'도 보이네요. 양궁 종목에 참여를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특히 멤버 '보민'의 하얀 속살과 울끈불끈한 근육까지 정말 눈정화하기에 딱 좋은 비주얼을 보여주었네요. 벌써 치이는 기분입니다. '더보이즈'도 보이고요, 특이하게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개그맨 '양세형'이 볼링을 하는 모습도 보이네요. 매 특집마다 비공식(?) 아이돌이 몇 명씩 나오고는 했는데요, 이번 아육대에서는 양세형이 그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우주소녀'도 보이네요. 녹화 당시 아마 이번 컴백곡 '부탁해'를 준비하지 않았을까 하는데요, 힘든 일정속에서도 꿋꿋이 본분을 다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구구단'의 '미나', '세정', '하나'가 보입니다. 양궁 종목에 도전한 것으로 보이네요. 혹시 '구구단 세미나' 기억하시나요? 바로 '프로듀스101'에 함께 참여했던 구구단 멤버 세정, 미나 그리고 '나영'으로 이루어진 유닛 그룹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3명이 아육대에 도전할 것으로 보였으나 멤버 나영은 리듬체조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프로듀스101 방영 당시 안무에 있어서 실력 있었던 것으로 기억되는데요, 과연 리듬체조에서도 그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세븐틴의 멤버 '민규'가 볼링 그리고 '정한'과 '우지'가 이번에 신설된 족구에 참여를 하는 것 같네요. '아스트로'의 멤버 '진진', '라키', '문빈' 그리고 '온앤오프'의 멤버 '효진', '라운', '이션'은 양궁에 참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도 맛있는 점심 식사 인증을 함께 해주었네요.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와 '혜미'가 또 다시 볼링에 참여를 하게 됬네요. '빅스' 멤버 '라비'와 '켄',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와 '오하영', '워너원' 멤버 '하성운'과 '배진영'도 볼링에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설특집에서는 워너원 멤버 '라이관린'이 참가를 했었는데요, 하성운으로 선수가 교체된 이번 추석특집에서는 과연 높은 순위를 받아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현재 워너원은 아육대 참가 아이돌 그룹중에서 관심이 가장 많이 쏠리는 팀이기도 합니다. 최정상 아이돌들의 볼링 실력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여자친구'의 멤버 '예린', '엄지', '은하'도 양궁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춤에서는 칼군무를 보여주는 것으로 유명한 여자친구는 양궁에 있어서 칼각으로 과녘을 적중할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들도 역시 참가를 했는데요, 먼저 'NCT'의 멤버 '제노', '천러', '루카스'는 족구에 참여한 것으로 보이구요, '레드벨벳'의 멤버 '웬디', '아이린'은 양궁 그리고 '조이', '슬기'는 볼링에 도전한 것으로 보이네요. 비주얼과 스포츠 실력이 비례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팀 해체 이후 처음으로 아육대에 참여하게된 '김동준'의 모습도 보이구요, '뉴이스트 W'의 멤버 '백호'도 보입니다. 김동준은 매년 아육대에 참가하면서 아육대돌이라는 스포츠에 관련된 수식어 모두 가져가기도 한 만능 스포츠돌입니다. 이번 대회에서도 그 진가를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하겠습니다. '트와이스'의 멤버 '정연'과 '채영'이 맛있는 핫도그를 먹으면서 무언가를 보고 있네요. 경기 결과라도 보고 있는 것일까요? 트둥이들은 먹는 모습마저 이쁜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보면 육상에 참여한 팀은 지난 설특집때 계주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드림캐쳐' 멤버 '수아' 와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나경', '마이틴' 멤버 '신준섭', '스트레이키즈' 멤버 '현진'이 참여를 하였고, 리듬체조에는 '에이프릴' 멤버 '나은', '모모랜드' 멤버 '데이지',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 'CLC' 멤버 '승연' 등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사실 리듬체조는 지난 설특집때 곤봉으로 은메달을 딴 승연을 제외하고는 모두 첫 출전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신예 리듬체조돌이 탄생할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달리기에서의 3연패를 노리는 'H.U.B'의 멤버 '루이'부터 'BLANC7', 'KHAN', '걸카인드', '김동한', '공원소녀', '느와르', '라임소다', '빅톤', '엘리스', '업텐션', '우진영&김현수', '지비비', '원포유', '유승우', '프리스틴', '유앤비', '플래쉬', '인투잇', '헤이걸스', '일급비밀', '타겟', '황정하'까지 정말 많은 팀이 이번 아육대에 참여를 했네요. 참고하시라고 지난 설특집 아육대 결과 링크를 아래 드리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18 설특집 아육대 경기결과 총정리 180215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2018 설특집 아육대 경기결과 총정리 180216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