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믹스나인 파이널 생방송 투표 방법 및 실시간 시청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1. 26. 23:58

본문

현재 JTBC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믹스나인' 파이널 생방송이 진행중인데요, 현재 밖에 있으시거나 TV 리모컨을 뺐겨서 보시고 싶어도 못 보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한 방법과 함께 생방송 투표 방법을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심사위원은 양현석, 승리, 태양, 자이언티 4명으로 진행이 되고요, MC는 공동 MC로 노홍철과 함께 장성규 아나운서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먼저 믹스나인 파이널 생방송 투표 방법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간단하게 2단계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스텝1. 먼저 자신의 핸드폰을 여시고 문자메시지창에서 #3388을 입력해주세요. (건당 100원)


스텝2. 여러분이 응원하는 소년, 소녀 중 단 1명에게 투표를 해주세요. (중복, 다중투표 불가)


빛나는 소년 투표 번호 공개




남1 김효진 / 남2 우진영 / 남3 김병관 / 남4 김민석 / 남5 최현석 / 남6 이동훈 / 남7 송한겸 / 남8 이병곤 / 남9 요명명 / 남10 이승준 / 남11 김세윤 / 남12 이루빈 / 남13 심재영 / 남14 김현수 / 남15 진성호 / 남16 이재준 / 남17 김현종 / 남18 김국헌




빛나는 소녀 투표 번호 공개




여1 신류진 / 여2 이수민 / 여3 김현진 / 여4 장효경 / 여5 정하윤 / 여6 전희진 / 여7 남유진 / 여8 이하영 / 여9 박수민 / 여10 김소리 / 여11 최문희 / 여12 정사라 / 여13 백현주 / 여14 황지민 / 여15 김보원 / 여16 김민경 / 여17 김수현 / 여18 최윤아


투표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유효 투표는 아래 3개와 같은 양식만 허용됩니다.


남1 / 김효진 / 남1 김효진 (O)


번호만 혹은 성과 이름 석자가 아닌 이름만 입력하거나 별명을 입력하면 투표가 무효된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물론 소속사명도 안됩니다.)


1 / 효진 / 효진이머시따 / WM (X)


투표 집계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전투표(20%) + 심사위원 점수(30%) + 사전 영상 조회수 점수(20%) + 실시간 문자투표 점수(30%) 를 모두 합산해 최종 순위를 가리게 된다고 합니다. 이 때 실시간 문자투표는 1건당 10표로 계산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사전투표와 비율을 맞추기 위해 설정한 값이며 계산법은 매일 2개사이트 X 5일동안 투표가 가능했던 점을 감안해 10표로 설정을 하였다고 부가 설명나왔었습니다.)


집계 방법만 보면 전반적으로 빛나는 소년들에게 유리한 조건이라 볼 수 있지만 심사위원 점수가 무려 30%이기 때문에 오늘 무대만 잘 소화한다면 빛나는 소녀들에게도 승산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끝까지 결과를 짐작하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오늘 생방송은 남녀대결 총 2라운드를 진행하고 투표가 종료된다고 합니다. 이후 남녀 각 데뷔조 탑9 총 18명의 연습생을 발표한 후 데뷔할 성별을 가린다고 하는데요, 이때 데뷔할 성별은 역시 투표를 집계한 후 합산된 표값으로 결정이 된다고 하니 이 점도 유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제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믹스나인 파이널 생방송 시청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V가 있으신분들은 JTBC에서 시청가능하시고요, 모바일 이용자들 분들께서는 V LIVE 웹페이지에서 시청가능하며 V LIVE 앱에서 역시 시청이 가능합니다. 송출이 가장 빠른 순으로 나열하면 TV > V LIVE 앱 > V LIVE 웹 순입니다. (V LIVE 앱 설치방법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진입 후 검색창에 V LIVE 검색하셔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십니다.) 위 방법들은 모두 무료시청 방법이며, 별도의 로그인 절차는 필요가 없습니다. 간편하게 사이트 접속하실 수 있게 주소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tv.naver.com/l/3155


그럼 모두 빛나는 소년 소녀의 데뷔를 응원해주세요.


현재 1라운드 종료후 빛나는 소년 소녀 문자 투표 집계 상황 남자 9등 요명명 / 남자 10등 김민석 / 여자 9등 최문희 / 여자 10등 이하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