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오늘 첫방송 선공개 영상속 1위 자리 주인공은? (선공개 영상/캡쳐 이미지/움짤)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6. 15. 13:5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곧 있으면 프로듀스48 첫방송이 시작하는데요 이제 단 10시간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한국의 프로듀스101과 일본의 AKB48이 합작하여 탄생한 이번 프로듀스48은 과연 어떤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줄지 온국민이 기다리고 있죠. 특히 PD 안준영의 편집실력으로 예고편만으로도 시청자수를 대거 확보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 200초 가량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그 중에는 1위 자리 주인공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럼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번 프로듀스48에는 총 96명의 연습생들이 출전하였는데요, 그 중 일본인 연습생만 39명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리고 그들은 현재 일본 현지에서 아이돌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AKB48인데요, 이들을 일본에서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라고 하네요. 그러니 한국인 연습생과 다른 국가 연습생들에게는 투표로만 순위가 결정되는 이 프로그램의 특성상 걱정이 될 수 밖에 없지요.









선공개 영상속에는 최초로 연습생들의 자리배치도가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의 예고편 영상에서는 윗부분만 나와 정확한 형태를 알 수 없었지만 이번 영상에서는 프로듀스48의 마름모꼴이 확실하게 드러났네요. 기존 프로듀스101이 고집했던 삼각형을 탈피하였습니다. 영상 초반에는 연습생들의 입장 장면이 공개되었는데요, 믹스나인 참가자였던 페이브 신수현이 보이고요, 큐브 한초원, 셰프 최현석의 딸 YG케이플러스 소속 최연수, MMO 원서연, 스타쉽 조가현, 스타쉽 안유진, 플레디스 허윤진, 플레디스 이가은 등 공개만으로도 화제가 됬던 인물들이 주르륵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시청자들의 니즈를 받아들인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때 AKB48이 입장을 하게 됩니다.




위에 보이시는 사진은 작년 2017 MAMA에서 최초 공개된 프로듀스48의 티저 영상을 본 강다니엘의 반응입니다. 강다니엘 역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1위를 함으로써 워너원 센터로 데뷔를 했었죠. 그러기에 다른 사람들보다 더 큰 울림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깜짝 놀라버리는게 귀엽네요. 그리고 진짜로 프로듀스48 스튜디오에 AKB48이 입장하는 움짤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과 움짤을 통해 AKB48의 멤버들이 끝없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무려 19명이나 참여를 하는데요, 이는 연습생들 중 약 20%에 해당하는 상당한 수입니다. 그리고 한국인 연습생들의 소속사별 퍼포먼스도 등장을 하네요.









울림의 김채원, 김소희, 권은비, 김수윤 연습생들은 러블리즈의 Ah-choo와 인피니트의 Bad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FNC 박해윤의 파워풀한 보컬과 스타쉽 연습생들의 퍼포먼스도 공개가 되었죠. 무대에 대한 반응들은 모두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악마의 편집 한스푼, 트레이너 배윤정은 '아예 해체한 거에요?'라고 누군가에게 묻자 바로 다음 화면에 애프터스쿨 출신 플레디스 이가은이 등장하면서 고개만 끄덕였습니다. 예상대로 악마의 편집일지 아닌지는 오늘 방송을 보면 알 수 있겠죠.



그리고 공개된 프로듀스48의 첫인사까지 공개가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장근석, 보아와 같은 국민프로듀서 대표가 함께하였는데요, 이번에는 시즌1과 시즌2 1위였던 아이오아이 전소미와 워너원 강다니엘이 참여를 했었네요. 이 사실은 이 영상을 통해 처음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정상에 올라간 1위자리 연습생이었는데요, 멀리서부터 눈에 띄는 노란색 머리가 보이시나요? 부랴부랴 홈페이지를 뒤졌는데요,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바로 개인연습생 박서영인데요, PR영상과 히든박스 미션 영상을 통해 그녀의 걸크러시가 공개되었었던 연습생입니다. 박서영의 대담함이 아주 잘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노란머리만을 보고 추측한 것이 아니라 의상까지 보고서 동일 인물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선공개 영상 보여드리도록 하고 이만 글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오늘 저녁 6시에 프로듀스48 프롤로그(카운트다운) 방송을 한다고 하니 해당 방송도 많이 시청해주시고 밤 11시 프로듀스48 본방송도 많이 시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야마다 노에 파이팅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