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앤오프(ONF) 멤버 7인 프로필 모아보기 (본명/포지션/생일/혈액형/믹스나인 최종순위 등)

WIKI/프로필

by MASHIHO 2018. 6. 7. 19:5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WM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B1A4의 동생그룹인 '온앤오프(ONF)'의 멤버 7인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름부터 조금 특이한데요,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자면 온앤오프는 2개의 유닛으로 나뉩니다. 그룹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ON', 'OFF' 이 두개로 나뉘게 되는데요, 각 유닛에는 유닛만의 역할이 정해져 있습니다. 'ON'유닛은 밝음, 매력적, 감성적인 보컬라인들이 속해있는 유닛이고요, 'OFF'유닛은 카리스마 있고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유닛입니다. 그리고 그 두 유닛을 이어주고 양 팀을 자유롭게 오가는 만능라인 '&'가 있습니다. 그럼 이 유닛들에는 어떤 멤버들이 속하는지 그리고 온앤오프 멤버 7인의 개인 프로필을 함께 알아보도록할게요.





먼저 온앤오프의 유닛 'ON'의 멤버들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닛 'ON'은 효진, 이션, MK 세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럼 리더 효진부터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효진 (본명 김효진)


1994년 4월 22일 서울특별시 출생


O형


김효진은 ON팀 리더이자 팀내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온앤오프 멤버들 중 가장 인지도가 많은 멤버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하여 최종 2위를 거머쥘 정도의 인기였습니다. 사실 효진은 믹스나인에서 2위를 차지하면서 새로운 팀으로 재데뷔를 기대했지만 아쉽게도 재데뷔가 무산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덕분에 본인의 인지도와 팀의 인지도를 쌓는 기회가 되었으며 온앤오프라는 이름으로 빠른 컴백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션 (E-TION, 본명 이창윤)


1994년 12월 24일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


B형


이션은 팀내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션 역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하였지만 최종순위 29위를 기록하면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이션은 반려견 밤톨이, 반려묘 아띠와 함께 산다고 합니다. 반려동물들의 이름들이 귀엽네요.





MK (본명 박민균)


1995년 11월 16일 경기도 고양시 출신


AB형


MK는 팀내 리드보컬과 서브래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MK 역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하였는데요, 최종 순위 22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유닛'OFF'의 멤버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닛 'OFF'는 제이어스, 와이엇, 유 세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럼 리더 제이어스부터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제이어스 (J-US, 본명 이승준)


1995년 1월 13일 서울특별시 출생


AB형


제이어스는 OFF팀 리더를 맡고 있으며 서브보컬과 리드댄서 포지션입니다. 취미이자 특기로 일본어를 한다고 하네요. 이승준은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서 최종순위 10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탑9에는 들지 못했었습니다.



와이엇 (WYATT, 본명 심재영)


1995년 1월 23일 서울특별시 출생


O형


와이엇은 팀내 메인래퍼이자 리드댄서입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으로 크럼프 실력이 출중하다고 합니다. 심재영은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최종순위 13위를 기록하였네요. 넓은 어깨와 낮은 목소리 때문에 남자다운 이미지가 있는데요, 실제로는 귀여운 말투를 많이 쓰는 애교장인이라고 합니다.





유 (U, 본명 미즈구치 유토)


1999년 3월 16일 일본 출생


AB형


유는 팀내 유일한 외국인 멤버로 일본인이라고 하네요. 팀내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유는 한국사람보다 더 뛰어난 한국어 실력으로 팬들 사이에서는 김유토라고 불리기도 한답니다. 유의 JTBC 믹스나인 최종순위는 23위였습니다. 그리고 유는 WM에 들어오기 앞서 JYP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였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두 유닛 'ON'과 'OFF'를 이어주는 만능라인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라인에는 단 1명의 멤버만이 있는데요, 바로 아래 있습니다.



라운 (본명 김민석)


1999년생 8월 12일 충청남도 서산시 출생


AB형


팀내 유일하게 두 유닛을 넘나드는 멤버입니다. 팀내 막내이기는 하지만 그 영향력을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 라운은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겸하고 있습니다. 막내미가 뿜뿜하는 것은 믹스나인을 통해서도 확인 되었는데요, 주목할 만한 것은 애교왕 참가자를 뽑는 자리에서 김민석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라운은 외국어 능력자로 일본어와 중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줄도 안다고 합니다. 라운의 믹스나인 최종순위는 7위로 역시 효진과 데뷔조에 들었었습니다. 한편 라운은 이번 컴백 쇼케이스때 데뷔조에 들고도 믹스나인으로 데뷔를 하지 못해 아쉽지 않냐는 질문에 배운게 많았다라는 현명한 답을 꺼내놓기도 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