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아이오아이 X 워너원 티저 공개 (국민 프로듀서님의 선택은 언제나 옳았습니다) + 영상 캡쳐 사진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6. 1. 16:4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방금 전 엠넷의 오피셜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로듀스48(PRODUCE48) 티저 '국민 프로듀서님의 선택은 언제나 옳았습니다'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영상 속에서는 프로듀스 시리즈인 프로듀스101 시즌1과 시즌2의 데뷔 멤버들인 아이오아이와 워너원이 등장을 하였는데요, 전에 기사를 통해 프로듀스48 연습생들 응원차 모였다는 것을 알고들 계셨을 것입니다. 아마 그때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같이 보시도록 할게요.





영상에서는 아이오아이와 워너원 멤버 모두 22명이 등장하였습니다. 특히 아이오아이는 해체 이후 처음으로 11명이 모두 모인 것인데요, 영상 속 멤버들은 통일 된 색깔의 의상을 갖춰 입었습니다. 아이오아이는 화이트컬러, 워너원은 블랙컬러로 말이죠. 그래서 그런지 영상 속의 멤버들은 기품이 있었고 우아하고 젠틀해 보였습니다. 영상에서는 프로듀스101 각 시즌 파이널에서 데뷔 소감 멘트가 담겨 있었는데요, 그 멘트들은 직접 영상을 통해서 보시도록 할게요.



너무 영상이 잘 나온 것 같지 않나요? 이렇게 귀중한 탑 아이돌 22명을 한 곳에 모아두니깐 황홀할 지경입니다. 그래서 썸네일을 고르는데 무엇을 골라야 할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지금 걸려있는 썸네일은 김세정, 김도연, 정채연, 청하, 황민현, 배진영, 라이관린, 강다니엘 8인으로 해뒀는데요, 이 썸네일을 만들기 이전 케미가 터지는 전소미와 이대휘로 할까도 고민을 했습니다. 만들어놨기 때문에 아래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요즘 영상 어플에서 유행하는 손 위에 얼굴 올리는 모습을 패러디 한 것으로 보이네요. 사실 이 둘은 같은 학교 출신의 동갑내기 친구라고 해요. 그래서 아이오아이와 워너원을 이어주는 연결점으로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영상에서 각 멤버들의 등장 순서를 알려드리자면 김세정 > 김소혜 > 유연정 > 임나영 > 김도연 > 주결경 >정채연 > 강미나 > 최유정 > 김청하 > 전소미 > 이대휘 > 배진영 > 황민현 > 김재환 > 박우진 > 윤지성 > 라이관린 > 옹성우 > 하성운 > 박지훈 > 강다니엘 순이네요. 이 순서에는 딱히 아무런 의미는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아이오아이와 워너원의 콜라보 방송을 진행하지 않을까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거 같은데요, 이 티저 영상은 프로듀스48의 프로모션, 즉 홍보용 영상으로 보입니다. 아이오아이와 워너원을 이을 새로운 걸그룹을 투표해달라는 투표 독려 영상이죠. 이번엔 국민프로듀서님들 손에서 어떤 걸그룹이 나올지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시즌도 흥행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오아이 워너원 캡쳐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즌 1 2위를 차지한 김세정(현재 구구단 멤버)과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김소혜입니다. 이 사진은 달력 이미지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두 사람이 수줍게 웃고 있는 모습이 참으로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아이오아이의 메인보컬 유연정(현재 우주소녀 멤버)과 임나영(현재 프리스틴 멤버) 그리고 김도연(현재 위키미키 멤버)가 보이네요. 임나영은 최근 프리스틴의 유닛 프리스틴V로 유닛 데뷔를 하여 활동중에 있으며, 김도연은 각 종 뷰티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에 있습니다.



아이오아이의 유일한 외국인 멤버 주결경(현재 프리스틴 멤버)과 정채연(현재 다이아 멤버) 그리고 강미나(현재 구구단 멤버)가 보이네요. 주결경 역시 프리스틴V로 활동중에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판 프로듀스101에서 트레이너 역할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프로듀스101의 서막을 알린 픽미의 초대 센터 최유정(현재 위키미키 멤버)와 청하가 보이네요. 청하는 현재 여자 솔로로서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1 우승자이자 아이오아이의 센터 전소미(JYP)와 프로듀스101 시즌2 나야나 센터 이대휘(워너원/브랜뉴뮤직)입니다. 전소미는 최근 트와이스 콘서트에 관객으로서 등장했었는데요, 옆에는 JYP의 연습생들이 함께 있었습니다. 아마 데뷔조 멤버들로 보이는데요, 그 중에는 같이 식스틴에 출연한 이채령도 함께 있었다고 합니다. 아마 데뷔가 조금은 가까워 진 것으로 보이네요.





소두 종결자 배진영(워너원/C9)과 황민현(워너원/뉴이스트/플레디스) 그리고 김재환(워너원/스톤뮤직)이 보이네요. 워너원은 12월까지만 활동하는 프로젝트 그룹인데요, 멤버 황민현은 워너원 활동이 종료되면 뉴이스트로 돌아간다고 합니다. 현재 기존 뉴이스트 멤버들은 황민현을 기다린다는 의미의 뉴이스트W 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댄스 종결자 박우진(워너원/브랜뉴뮤직)과 워너원의 리더 윤지성(워너원/MMO)이 보이네요. 박우진 역시 활동이 종료되면 본인의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으로 돌아가게 되는데요, 아마 현재 활동중인 MXM에 합류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워너원 유일한 외국인 멤버이자 걸리버 막내인 라이관린(워너원/큐브)과 옹비드 옹성우(워너원/판타지오)가 보입니다. 라이관린 역시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본인의 소속사인 큐브로 돌아가게 되는데요, 아마 현재 큐브에서 솔로 가수로 활동중인 유선호와 같은 그룹으로 데뷔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하성운(워너원/핫샷/스타크루이엔티)과 박지훈(워너원/마루기획) 그리고 워너원 센터 강다니엘(워너원/MMO)이 보이네요. 이정도면 화보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비주얼들인 것 같습니다. 잡지사에서 표지로 선정해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돌아올게요. 프로듀스48에 관련된 소식은 저희 아이돌채널에서도 확인하실 수도 있으니 자주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