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1차 & 2차 공개된 연습생 중 비주얼 TOP12 (고유진/김채원/권은비/치바 에리이 등)

PROGRAM/프로듀스48

by MASHIHO 2018. 5. 13. 02:0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프로듀스48의 연습생들이 벌써 32명이나 공개가 되었는데요, 전체인원의 3분의 1가량의 멤버들이죠.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1차 & 2차 연습생들 중 비주얼만 본 상위 12명, TOP12를 뽑아보았습니다. 지극히 제 주관적인 생각히 강하니깐 재미로만 봐주세요.





현재 소문으로 들리는 최종 엔트리는 한국인 6명, 일본인 6명인데요, 그래서 저도 한번 6:6의 비율로 선발해봤습니다. 중앙을 기준으로 좌측은 한국인 멤버들이구요, 우측은 일본인 멤버들입니다. 그럼 한국인 멤버들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위에서부터 시계 반대방향순(ㄷ)입니다.


뮤직웍스 윤해솔 /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고유진 / 플레디스 허윤진 / 울림 김채원 / 플레디스 이가은 / 울림 권은비




다음은 일본인 멤버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위에서부터 시계방향순(ㄷ반대)입니다. (이들은 모두 AKB48 소속입니다.)


치바 에리이 / 아사이 나나미 / 나카노 이쿠미 / 미야자키 미호 / 코지마 마코 / 나카니시 치요리


일본인 멤버들은 모두 어제 소개됬었는데요, PR영상중에 나카니시 치요리의 PR 영상이 되게 인상적이더라고요, 여러분도 보셨으면 좋겠어서 이렇게 짤을 하나 드리도록 할게요. (너무 표정을 잘 만들어내는 것 같네요. 정말 호감형 인상입니다.)




과연 다음에 소개될 멤버들은 어떤 비쥬얼로 저희를 눈호강 시켜줄지가 기대됩니다. 프로듀스48의 본방송은 6월 15일부터라고 하네요. 그 전까지 업데이트 되는 PR영상과 선공개 영상들을 보면서 기다려 보도록 합시다. (96명의 연습생 모두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2018/05/10 - [아이돌채널 백과/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출연자 96명 프로필 모두 알아보기 (사쿠라/가은/김민주/안유진/장규리/민서/쥬리/장원영/조유리/에리이/왕이런/비비안/고유진/강혜원/박민지/이채연/크리스틴/안예원 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