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보라 결국 오디션 4연패 (다음은 보컬그룹 VS 트로트 도전?)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이번 주 방영되었던 퀸덤 퍼즐 세미 파이널에서 7명의 탈락자가 결정되었습니다. 그 중 1명은 바로 체리블렛의 메인보컬 보라입니다. 보라는 방송 초반에 넘사벽 보컬 실력을 뽐내며 자체 투표 1위에 이어 앱 투표에서도 상위 7인 안에 들만큼 유력한 데뷔 후보로 떠올랐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앱 투표 순위가 서서히 밀리며 보라는 최종 20위로 퀸덤 퍼즐을 마무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체리블렛 보라의 오디션 프로그램 탈락이 이번이 4번째인거 알고 계셨나요?
체리블렛 보라의 첫번째 오디션 프로그램은 2019년 추석 특집으로 방송되었던 tvN 걸그룹 보컬 No.1 서바이벌 V1이었습니다. V1에는 걸그룹별 보컬들이 출연하여 최종 1위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우주소녀 연정, 위키미키 지수연, 에이프릴 이진솔 등 강력한 보컬들이 총 출동하면서 보라는 24명의 참가자들 중 상위 12인에 들며 첫 번째 오디션 프로그램을 마쳤습니다.
보라의 두번째 오디션 프로그램은 걸스플래닛이었습니다. 사실 보라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메인보컬로서 인정받았다고 할 정도로 매 무대 레전드급 보컬 실력을 보여주며 큰 화제가 됐었는데요, 그 결과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까지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보라는 최종 15위를 차지하면서 Kep1er의 멤버로 선발되지는 못하며 이번에도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 했습니다.
보라의 세번째 오디션 프로그램은 소녀리버스였습니다. 소녀리버스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부캐로 경연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보라의 부캐는 그 이름도 유명한 집순희였습니다. 보라는 이 프로그램에서도 역시 파이널에 올랐고 파이널 사전투표 5위를 차지하며 이번에야말로 데뷔를 하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문자투표에서 밀리며 최종 데뷔조 안에 이름을 올리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보라의 네번째 오디션 프로그램인 퀸덤 퍼즐에 참여하였던 것이었죠. 보라는 모든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보컬 실력은 인정받았습니다만 안타깝게도 모두 탈락을 하면서 오디션 4연패라는 불명예스러운 커리어를 쌓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보라가 끝없이 자신의 실력을 뽐내다 보면 언젠간 빛을 발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퀸덤 퍼즐은 보라의 마지막 오디션 프로그램이 아니길 원하고 있습니다. 최근 JTBC에서는 빅마마, 마마무를 이을 여성 보컬그룹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출연하면 제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아에 장르를 전환하여 트로트 오디션에 출연하는 방법도 있을 것입니다. 이미 여러 아이돌들이 트로트 오디션을 통해 인지도를 꽤나 올린 케이스들이 많기 때문이죠. 과연 체리블렛 보라의 다음 오디션 프로그램 행선지는 어디일지 지켜보기로 하면서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