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 결산 남자 아이돌 비주얼 TOP20 (김요한/민현/아사히/이장준 등)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2021년 상반기 결산으로 남자 아이돌 비주얼 탑20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선정 기준은 올해 상반기 동안 매주 발표되는 엠카운트다운 차트 TOP20에 1번 이상 이름을 올린 남자 아이돌 그룹 소속 멤버이거나 남자 솔로들 중 100% 제 주관만을 반영했다는 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함께 보시죠. (소개 순서는 순위와 전혀 연관이 없습니다.)
CRAVITY 형준 / WEi 김요한 / 하성운 / 뉴이스트 민현
고스트나인 이진우 / 김우석 / 빅톤 최병찬 / 드리핀 차준호
먼저 프로듀스101 시리즈에 출연했던 남자 아이돌들입니다. 이들 중 몇몇은 데뷔조에 이름을 올리면서 워너원과 X1으로 데뷔를 했었는데요, 워너원은 시간이 지나 그리고 X1은 조작 사건의 영향으로 이미 해체가 되었으며, 현재는 이들은 물론 나머지 출연자들 모두 각자의 팀에서 또는 솔로로서 열심히 가요계 활동중에 있습니다.
트레저 지훈, 아사히, 하루토, 소정환
다음은 YG 신인그룹 트레저 멤버들입니다. 이들은 성공적인 데뷔 이후 방송, 유튜브, SNS 등에서 꾸준히 활동함으로써 그들의 팬덤인 트레저메이커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 역시 이들을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데요, 아직 데뷔한지 1년도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입그룹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샤이니 민호 / 골든차일드 이장준, 최보민 / 온앤오프 효진
원호 / 아스트로 차은우, 문빈 / 엔하이픈 선우
다음은 비주얼 좋기로 소문이 자자한 남자 아이돌들입니다. 특히 샤이니 민호와 몬스타엑스 출신 원호는 무대에서 남자다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환호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