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IZ*ONE) 해체 후 7인조 유닛(금광쌈밍낰히율) 활동 기대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얼마전 아이즈원(IZ*ONE)의 해체가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사실 아이즈원은 프로듀스48을 통해 데뷔한 12인조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2년 6개월 간의 활동 후 오는 4월에 해체되기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만 아이즈원의 해체 시기가 다가오면서 연장설이 돌았기 때문에 많은 팬분들이 아쉬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연장 논의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아쉽게도 논의 끝에 해체하기로 했답니다.
이렇게 아이즈원의 12인조 완전체 연장이 불발되었지만 기사를 통해 유닛 활동의 가능성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때문에 일부 팬들은 유닛 활동에도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그 멤버로는 '금광쌈밍낰히율'이 있는데요, 여기서 금은 권은비, 광은 강혜원, 쌈은 김채원, 밍은 김민주, 낰은 야부키 나코, 히는 혼다 히토미, 율은 조유리를 의미합니다. 나머지 5명의 멤버들은 그들의 소속사에서 재데뷔 할 가능성이 높다고 추측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저 역시도 얼마전까지만 해도 아이즈원 멤버들이 유니버스 뮤직 및 펩시 콜라와의 콜라보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내고, 최근에는 멤버 안유진이 인기가요 MC로서 합류하는 등 아이즈원이 전혀 해체할듯한 분위기가 아니었기 때문에 연장설이 사실이 될 것만 같았는데요, 공식 발표를 듣고나니 조금은 마음이 무거워지는 것 같습니다. 과연 아이즈원은 유닛으로 활동을 더 이어갈지 아니면 이대로 끝이날지는 조금 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