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데뷔

SM 연습생 유지민 에스파 데뷔 확정 (활동명은 카리나)

MASHIHO 2020. 10. 28. 02:32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SM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알려진 유지민이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의 데뷔 멤버로 확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00시에 트위터를 통해 멤버 카리나(KARINA)를 공개했는데요, 이 카리나가 바로 유지민이라고 합니다. 즉, 유지민이 카리나라는 활동명을 가지고 에스파의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된 것이죠.

 

최근 유지민(카리나)은 악성 루머때문에 논란이 된 바 있는데요, 그 내용들로는 흡연과 같이 학생으로서 부적합한 행동을 하고 다녔다는 것과 SM 소속 연예인을 비하했다는 것 등이 있었습니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해 전면 부인하면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력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그리고 유지민이 공개되기 전 에스파의 첫번째 멤버가 먼저 공개됐었는데요, 알고 계셨나요?

 

 

 

바로 윈터인데요, 본명은 김민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아바타 X 익스피리언스’(Avatar X Experience)를 표현한 ‘æ’와 양면이라는 뜻의 영단어 ‘aspect’를 결합해 만든 에스파는 오는 11월 데뷔를 앞두고도 아직 몇인조인지조차 공개되지 않아 많은 K-POP 팬들이 더욱 더 그들의 데뷔를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