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제 아이돌들까지 위협 (확진자부터 자가 격리자까지)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요즘 코로나19가 전세계를 위협하고 있는데요, 결국은 아이돌들까지 그 위협을 받게 되었습니다. 어제는 국내 연예인 최초로 초신성 출신 윤학이 코로나에 감염됐다는 소식이 들렸는데요, 윤학은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지난 31일에 검사를 받고 다음 날인 1일에 코로나19 확진자로 판명됐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윤학 외의 연예인 확진자는 없지만 몇몇 아이돌들은 이미 자가 격리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예로, 지난달 가수 청하는 그녀와 함께 했던 스태프 1명이 코로나19 확진자가 되면서 검사를 받았는데요, 결과는 음성이 나왔지만 질병관리본부에서 요청하는 대로 자가 격리를 진행했었습니다. 그리고 걸그룹 에버글로우 멤버들도 자가 격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유는 에버글로우의 소속사인 위에화엔터테인먼트의 스태프 1명이 지난 2일 코로나19 확진자가 되면서 에버글로우 멤버 모두가 검사를 진행했고, 결과는 전원 음성이 나왔지만 역시 질병관리본부에서 요청하는 대로 자가 격리를 하게 되었기 때문이죠.
한편, 자가 격리자 중 한 명인 에버글로우 멤버 시현과 함께 음악방송 더쇼 MC를 맡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김민규도 검사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결과는 오는 6일 나올 예정이라고 하며, 현재는 자가 격리 중에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들과 함께한 더쇼 제작진들 역시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추가 확진자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오는 7일 방송은 결방한다고 하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