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다니엘 닮은꼴 아이돌 데뷔 (EVNNE 문정현)

NEWS/데뷔

by MASHIHO 2023. 9. 21. 00:03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바로 최근에 데뷔한 보이그룹 이븐(EVNNE)입니다. 이븐은 지난 19일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인데요, 7명의 멤버 모두 엠넷 보이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플래닛 참가자 출신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프로듀스101 아이비아이, 프로듀스101 시즌2 JBJ와 같은 파생그룹인 셈이죠. 그런데 이븐의 멤버 중 워너원 센터 강다니엘과 닮은꼴인 멤버가 있습니다.

 

JBJ 타카다 켄타 과거, '리키무'와 '켄타'와의 관계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서 국민프로듀서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방영 직후, JBJ라는 프로젝트 그룹의 섹시 큐티 멤버로 데뷔를 한 '타카다 켄타'의

idolch.tistory.com

바로 문정현입니다. (강다니엘과 분위기가 매우 흡사하지 않나요? 그냥 제 눈에만 그렇게 보이는건가요?) 문정현은 보이즈플래닛에서 실수에도 굴하지 않고 끝까지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호감을 얻은 끝에 최종 29위를 차지하며 안타깝게 탈락했었는데요, 다행히도 다른 탈락 연습생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이븐이라는 그룹의 멤버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문정현과 함께 데뷔하게 된 멤버로는 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그리고 박지후가 있습니다. 한편 이븐의 첫번째 앨범 Target: ME(타이틀곡 TROUBLE)의 초동 첫날 기록이 8만장을 돌파하며 역대 파생그룹 중 가장 높게 오를 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븐의 데뷔를 축하하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