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접속 방법 및 굿즈 목록

NEWS/이슈

by MASHIHO 2018. 2. 22. 04:1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 입니다. 어제 하루종일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었는데요, 방탄소년단의 공식쇼핑몰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아 서버 접속이 어려웠었을텐데요, 지금 이 새벽 시간에는 살짝 한산한 느낌이지만 여전히 열리지 않는 페이지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정말 글로벌 아이돌답게 공식쇼핑몰까지 마비가 와버렸네요. 그럼 여러분들과 함께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접속방법과 굿즈 목록을 알아 보러 가볼게요.





가장 먼저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BTS X OFFICIAL SHOP) 접속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인터넷 창을 여신다음 포털사이트에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을 입력하시면 링크가 나올거에요. 찾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제가 링크 같이 드릴게요. http://btsofficialshop.com/index.html 사이트에 접속에 성공하셨다면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입장에 성공을 한 것입니다. 그럼 이제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에 있는 굿즈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굿즈 소개에 앞서 소개드릴게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은 한국어는 물론 영어, 중국어, 일본어까지 모두 제공하니 편하신 언어를 선택하셔서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보시면 콘서트 DVD 부터 공식 응원봉, 달력, 마스크팩까지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네요. 하지만 1개 빼고는 모두 품절 상태로 입고가 시급해 보입니다. 이게 바로 방탄효과인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살펴보는 항목에는 방탄소년단 자석, 멤버 정국이 직접 그린 멤버들 얼굴이 있는 볼펜, 팔찌, 끝에 무언가를 걸 수 있는 끈까지 있네요. 가격대가 높게 형성이 되어 있지만 이런 가격대에도 품절대란은 끊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 자체도 워낙 고급지다못해 소장욕구가 넘치게 생겨서 더욱 그러는 것 같아요.





다음은 제비뽑기, 아크릴 메모패드, 마스킹 테이프, 노트, 도장, 스티커, 멤버 아크릴 모형, 키링까지 정말 다양한 항목이 존재를 하네요. 모두 방탄소년단 멤버 얼굴이 들어 있습니다. 이 것을 사는 사람들이 있기는 할까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겠지만 정말 방탄소년단의 펜이라면 이런 모든 것들을 갖고 싶어들 하시거든요, 방 전체를 방탄으로 채우면 그게 바로 덕질이 아닐까 싶습니다. 방탄소년단에 한번 입덕하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데 입덕하는 순간 지갑은 더이상 제게 아닐꺼 같네요. 이런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이 이목을 끕니다.





다음으로는 방탄소년단 의상으로 티셔츠, 야구잠바가 있고요, 머플러 타올, 미니 깃발, 사진, 수필집, 포토카드, 메달 태슬 까지 있네요. 이제는 입는 것 까지 방탄소년단이 되어 볼 수 있는 기회까지 생기게 되었네요. 그럼 마지막 굿즈들을 볼게요.





마지막으로 패드 노트, 다양한 크기의 노트들, 네일 스티커, 마우스패드, 거울, 핸드크림 세트까지 없는게 없는 것 같습니다. 가방에 방탄소년단 거울에 핸드크림을 갖고 다니면 공개적으로 아미인증을 하게 되겠네요. 그래도 내 가수를 사랑하는 마음을 포기할 순 없으니 구매를 해야겠죠. 하지만 이들 상품들 역시 품절 상태인데요, 재입고가 될 때까지 기다리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글 마치겠구요, 제가 알려드린 접속 방법으로 모두들 원하는 굿즈 구매하실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더 알찬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