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손동표 이대로 가다가 데뷔 못한다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5. 18. 17:2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 X 101 DSP 손동표 연습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손동표 연습생이 이대로 가다가 데뷔를 못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손동표 연습생은 프로듀스 X 101의 타이틀곡인 _지마의 센터로 등장하면서 데뷔가 확정되는 듯한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사실 지난 시즌들에서는 타이틀곡의 센터들은 모두 최상위권 순위로 데뷔를 하였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번 시즌은 조금은 다를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지금까지 공개된 순위에 있습니다. 일단 지난 시즌들에서 3주차까지의 순위만 놓고 본다면 시즌1 최유정의 경우 1주차 11위, 2주차 13위, 3주차 8위를 차지하며 3주차에 최고 순위를 찍었고, 시즌2 이대휘의 경우 1주차 3위, 2주차 3위, 3주차 2위를 차지하며 역시 3주차에 최고 순위를 찍었고, 시즌3 미야와키 사쿠라의 경우 1주차 1위, 2주차 5위, 3주차 3위를 차지하며 비록 1주차에 비해 순위는 떨어졌지만, 2주차에 비해서는 다시 순위가 상승하면서 최상위권에 잔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의 손동표는 현재 1주차 6위, 2주차 6위, 3주차 7위를 차지하며 순위가 오히려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트위터에서 진행된 1픽 조사(표본: 5,161표)에서도 데뷔조 이외의 순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변경된 데뷔조 선발 방식 덕택에 초반 투표수가 유리하게 작용하여 데뷔를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으나, 지난 시즌들과는 달리 최상위권으로 데뷔하는 것은 힘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그러다 여건이 안되면 탈락이 될 수도 있는 것이구요. 손동표를 응원하는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화력이 더욱 필요한 순간인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