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유닛 25, 26회 리뷰 생방송 파이널 진출자 발표

PROGRAM/방송

by MASHIHO 2018. 2. 4. 12:4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어제 방영되었던 더유닛 25, 26회 리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어제는 다른때보다 더욱 특별한 회차였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물론 공감하실 분들도 있겠지만요, 사실 어제는 더유닛 파이널 무대인 생방송 무대에 오르는 유닛B, 유닛G 멤버 각 18명씩이 공개되는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방송에 긴장감이 더 살았었는데요, 탈락자가 무려 남녀총합 28명이 되는 날이어서 아쉬운 이별도 함께 했었습니다. 그럼 이제 어제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25, 26회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생방송 파이널 진출자가 발표되었는데요, 그 영광의 36인을 공개하겠습니다. 36인의 공개순서는 3차투표 순위순대로 공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유닛 B부터 함께 보실게요.





유닛B의 결과는 위와 같은데요, 1위는 유키스의 준이 차지했습니다. 지난 회차에서 빅플로 의진이 1위를 수성했었는데요, 다시 1위 탈환에 성공한 준이 1위가 되었습니다. 그에 반해 1위에서 밀린 빅플로 의진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핫샷의 고호정이 차지를 했으며 4위는 춤꾼 필독, 5위는 만년 1위일 것만 같던 김티모테오가 차지했습니다. 초반에 너무 1위이미지라 끝까지 가겠거니 했는데 점점 밀리는 모습을 보니깐 제가 다 아쉽더라구요. 6위는 SM루키즈 출신 지한솔, 7위는 보이프렌드 동현이 차지했습니다. 더유닛 유닛B에서 맏형인 동현은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그저 무대를 위해 노력만 하는 것 같은데요, 조금은 욕심내는 것을 보여주셔서 어필을 해주셔야 유닛 메이커분들이 좀 더 도와주시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아쉽게 다음 회차가 마지막회이기 때문에 그럴 기회는 더 이상 없는 것 같아요. 파이널 무대에서 힘내서 실력발휘 하면 무난히 탑9안에 들어 데뷔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8위는 마이네임 세용인데요, 세용의 경우에서는 해외에서만큼은 수퍼스타이지만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이번 더유닛에 참여하게 된 것도 그 이유라고 하는데요, 잘 되서 글로벌스타가 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탑9에 안착한 아이돌은 바로 대원입니다. 초반에 방송에 많이 노출이 되었었는데 뒤로가면 갈수록 분량이 줄어드는 것 같더라고요. 그 점이 살짝 아쉽네요. 그럼 안타깝게 탑9안에는 들지 못했지만 탑9과 함께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는 9명의 유닛B를 추가로 만나보실게요.



10위는 더유닛 유닛B 막내 기중이 차지했는데요, 첫 마이턴 무대 센터였던 기중은 순위가 점차 내려가고 있네요, 누나팬들이 다 떠난 걸까요, 그런게 아니길 바랄게요. 11위는 제업, 12위는 록현으로 유닛B 메인보컬라인이 나란히 순위를 차지했구요, 13위는 한결, 14위는 동명이 차지했습니다. 마스의 동명같은 경우에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했던 이력이 있더라고요, 두번째 도전으로 쉽지 않았을 테지만 꿋꿋하게 여기까지 올라오게 되었네요. 15위는 찬, 16위는 미소천사로 주목을 끌었던 열혈남아의 마르코입니다. 마르코는 최근 회차에서 헤어스타일에 큰 변화를 주었는데요, 표정만큼이나 놀라운 이미지 변신은 모두를 놀라게 했었죠. 17위는 매드타운 이건, 마지막으로 18위는 소년공화국 수웅입니다. 이상으로 유닛B 생방송 진출자는 위와같이 18명이 되겠습니다. 나머지 안타깝게 탈락한 14명의 순위는 유닛G 생방송 진출자를 공개한 이후에 알려드릴게요. 그럼 유닛G 대망의 파이널 진출자 18명을 소개해드릴텐데요, 역시 순위대로 발표를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탑9에 오른 9명입니다. 





1위는 언제나 그랬듯 소나무 의진이 차지했습니다. 사시사철 푸른 소나무라는 팀명과 같이 첫 마이턴 무대부터 센터를 차지하는가하면 이제는 1위 자리까지 껴안고서는 놀 생각을 안하는 것 같아요. 아마 유닛G가 데뷔를 하게 된다면 센터를 차지하지 않을까 합니다. 2위는 마틸다의 세미로 무서운 순위상승을 보여주는 참가자이죠. 3위는 예빈인데요, 사진에는 단발로 보이시지만 현재는 장발로 활동중이어서 좀 더 청순한 예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4위는 앤씨아, 5위는 이수지, 6위는 지원, 7위는 유나킴이 차례대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수지와 유나킴은 디아크라는 걸그룹으로 활동을 한 이력이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그 걸그룹은 얼마 못가 해체를 맞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다시 걸그룹을 도전하기 위해 두 소녀는 이 프로그램을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지난회차에 드디어 2년만의 신곡으로 더유닛무대를 꾸몄었는데요, 파이널에서도 같이 무대를 꾸민다니 케미를 안볼래야 안볼수가 없을 것 같아요. 기대하겠습니다. 8위는 양지원으로 1위만 수성하던 그녀가 하락하자 많은 참가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요, 후반부로 갈수록 매력이 떨어지는 건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파이널 무대하시면 데뷔하시지 않을까 합니다. 실력면에서는 물론 데뷔를 못할 멤버는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유닛G 탑9에 이름을 올린 아이돌은 달샤벳 우희입니다. 달샤벳은 계속적으로 멤버변화가 있었는데요, 현재는 달샤벳이 해체가 결정된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그녀에게는 더유닛 파이널 생방송 무대가 간절하겠네요. 그럼 아쉽게 탑9에 오르지 못했지만 유닛G로서 파이널에 함께 무대를 꾸미는 9명을 추가로 만나보실게요. 10위부터 공개하겠습니다.



10위는 전 에이프릴 멤버 이현주인데요, 이번 방송에서 '다른 분들은 끝나도 설 무대가 있다, 하지만 나는 없다'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는데요, 기존 소속 걸그룹이었던 에이프릴에서는 건강악화와 배우의 길을 걷겠다고 탈퇴를 했었다는데요, 약 2년동안 고민의 끝에 다시 걸그룹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나봐요. 좀만 더 버텼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현재 에이프릴은 대세 걸그룹에 합류할 준비가 모두 준비가 되었는데요, 그런 걸그룹에서 탈퇴를 했었다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11위는 라붐의 ZN(지엔)인데요, 아쉽게 더유닛에 참여했던 라붐의 멤버들 중 유일하게 생존한 상태이네요. 유정과 해인은 이번 회차에서 모두 탈락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12위는 윤조, 13위는 단아가 차지했습니다. 걸그룹 마틸다는 더유닛 출연 이전 아마 알고있던 분들이 없었을 거에요, 하지만 방송에서 매력어필에 성공하며 상위권에 2명이나 이름을 올렸네요. 방송이 끝나도 아마 뜨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14위는 다이아 멤버 솜이가, 15위는 멜로디데이 멤버 여은이 차지했습니다. 여은은 복면가왕 가왕출신이기도 하죠. 16위는 신지훈이 차지했는데요, 지난회차에 베네핏이 없었다면 추가 득표수가 없었다면 탈락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덕분에 이렇게 파이널 무대에 오르기도 했네요. 17위는 차희, 18위는 이보림이 차지했습니다. 그럼 이제 유닛B와 유닛G의 아쉬운 탈락자 28명의 순위를 공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유닛B 탈락자들의 순위를 공개할께요. 19위는 이정하가 차지했는데요, 끝까지 아쉬운 무대들만 연속했는데요, 어제 마지막 합격자 후보에 들어서 살짝 의아했습니다. 부족한 실력에도 불구하고 나름 상위권을 유지하였는데요, 다리 부상에도 꿋꿋하게 무대를 꾸민 그를 이쁘게 봐준 유닛메이커분들께서 투표를 해주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살짝 아쉽게 생방송 진출을 바로 눈 앞에 두고 탈락을 하게 되었네요. 20위는 칸토, 21위는 에이스의 준입니다. 22위는 래환, 23위는 기석, 24위는 준Q가 차지했습니다. 25위는 비주, 26위는 웅재, 27위는 태호가 차지했습니다.



28위는 희도, 29위는 성준, 30위는 정하, 31위는 라윤이 차지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라윤이 생방송에 진출하길 바랬지만 유닛메이커분들에게는 덜 눈에 띄였나 봅니다. 32위는 임준혁이 차지했구요, 이상 14명이 유닛B의 마지막 탈락자가 되었습니다. 그럼 이어서 유닛G의 탈락자 14명의 순위도 알아보겠습니다.





19위는 H.U.B의 효선이 참여했었는데요, 정말 안타까운 탈락자인 것 같아요. 전에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한적이 있었는데요, 아쉽게 중도하차를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더유닛에 참여를 하게 되었는데 초반 걸크러쉬이미지로 아마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이 눈에 띄었을텐데요, 그것도 한시적이었나봐요. 투표수가 급감하면서 이렇게 최종탈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베네핏을 받았다면 합격도 해볼 수 있던 위치라 더욱 아쉬운 것 같아요. 앞서 언급드렸지만 신지훈이 베네핏을 받으면서 탈락자에서 합격자가 되었는데요, 그 운명이 바뀐 참가자가 효선이었다니 더욱 아쉬움만 자극하네요. 20위는 라붐의 유정이 차지했습니다. 정말 의아한 결과라고 할 수 있는데요, 왜 떨어졌는지 도통 이해가 안가는 부분입니다. 뭐 하나 부족한 부분이 없는데 탈락을 맞이해서 아쉬운데요, 그녀의 탈락소감이 더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더유닛에 참가하는 동안 팀내 안타까운 일이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라붐 멤버 율희의 탈퇴얘기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러면서 하는 말이 기사를 보고 처음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율희는 멤버들과 단 한번의 이야기도 없이 탈퇴를 결정을 했다는 걸로 생각이 되는데요, 맘 고생 심했을 라붐 멤버들에게 위로의 말을 해주고 싶네요. 21위는 나리, 22위는 앤, 23위는 세리, 24위는 굿데이 럭키가 차지했습니다. 25위는 유닛G 춤신춤왕으로 통했던 이주현, 26위는 해인, 27위는 베스티의 혜연이 차지했네요.



28위는 굿데이 메인보컬 희진이 차지했네요. 희진은 지난무대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었는데요, 매우 아쉽게 탈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29위는 희진과 같은 그룹 멤버인 비바, 30위는 러버소울 킴, 31위는 유민, 32위는 그레이시 예나가 차지했습니다. 탈락한 28명의 아이돌 여러분께 위로의 말 전하구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이어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생존한 36명의 참가자들은 생방송 무대 열심히 준비하셔서 유종의 미를 거두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제가 생방송 무대에서 유닛B, 유닛G 멤버들이 부를 노래와 팀을 소개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유닛B 끌어줘 : 의진, 마르코, 찬, 기중, 대원, 필독, 이건, 동명, 고호정

유닛B Dancing With The Devil : 준, 세용, 김티모테오, 동현, 제업, 록현, 지한솔, 수웅, 한결

유닛G YOU&I : 의진, 예빈, 우희, 앤씨아, 윤조, 여은, 신지훈, 차희, 이보림

유닛G TING : 유나킴, 양지원, 이현주, 지원, 세미, 지엔, 이수지, 단아, 솜이


끌어줘 팀은 유닛B의 귀염둥이들과 함께 춤신춤왕인 의진과 필독을 주축으로 구성이 되어있는 반면에 Dancing With The Devil팀은 기럭지가 인상적인 멤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으며 메인보컬이 2명이나 있어서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유닛G의 YOU&I는 센터 의진을 주축으로하여 의진만 믿고 가는 팀으로 보컬 실력자들이 대거 포진한 팀이며, TING은 유닛B의 귀여움을 극대화한 팀으로 막내라인이 많이 있어 더욱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럼 2월 10일 파이널 생방송 무대를 기다리며 이만 글 마치겠구요, 2월 7일까지 생방송 방청자를 모집한다고 하니 공식홈 참조해주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