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팬이라면 알아야 할 퀴즈 모음 (TWICE FAN QUIZ)

WIKI/정보

by MASHIHO 2018. 7. 31. 04:3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함께 재미있는 퀴즈를 풀어보도록 할게요. 제가 직접 준비한 것인데요, 바로 '트와이스 팬 이라면 알아야 할 퀴즈 모음'입니다. 트와이스 팬인 원스라면 당연히 맞출 수 있는 퀴즈를 9문제 준비했구요, 다소 어려운 문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버전은 두개로 하나는 영상 버전이며 다른 하나는 사진 버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영상 버전에 시간 제한이 있기에 조금 더 흥미진진하게 퀴즈를 푸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둘 중 원하시는 버전으로 보시면 됩니다.


[영상 버전]


아래 영상은 유튜브에서 운영중인 아이돌채널에 올린 영상입니다. 영상 좋아요와 함께 채널 구독 부탁드립니다 !



[사진 버전]



간단하게 퀴즈 소개를 드리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시는 사진을 같이 봐주세요. 왼쪽 하단에 문제번호와 난이도가 있습니다. 문제는 앞서 말씀대로 총 9문제이며, ★표시가 있는게 난이도 입니다. 참고로 난이도는 1부터 5까지 있습니다. 그 옆에 문제가 있으며 또 다시 그 아래 4개의 보기가 있죠. 모든 문제는 4지선다형인 객관식입니다. 굉장히 심플한 구성을 가지고 있죠. 그럼 1번부터 시작해 볼게요.




트와이스의 소속사는 JYP 엔터테인먼트이죠, 너무 쉬운 문제였습니다.




트와이스는 다국적 그룹으로 외국인 멤버로는 미사모쯔가 있습니다. 미나, 사나, 모모는 일본 국적이며 쯔위는 대만 국적입니다. 여기서 한가지 미나는 일본과 미국 복수 국적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트와이스의 메인보컬이자 리더는 지효인데요, 지효의 성씨를 물어보는 퀴즈라고도 볼 수 있는 퀴즈였구요, 박지효가 본명이네요.




트와이스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나연? 나현? 하면서 헷갈려 하셔서 넣은 문제입니다. 사실 난이도 1개 주기도 아까운 문제였죠.




Mnet 식스틴은 트와이스 멤버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었는데요, 룰에 따라 메이저에 오른 7명(정연, 나연, 지효, 채영, 다현, 사나, 미나)은 데뷔를 확정진 상태에서,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쯔위를 추가 선발하였고, 여기서 JYP 스태프들이 모모를 추가 선발하였습니다. 사실 모모는 서바이벌 과정 중 이미 탈락했었던 멤버라 당시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 지금 트와이스가 활동하는 모습을 보면 잘 뽑았다고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트와이스의 일본인 멤버 3명의 풀네임은 미나토자키 사나, 묘이 미나, 히라이 모모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다현의 프로필을 묻는 퀴즈였네요. 다현은 98년 5월 28일생이며 키는 158.6cm 몸무게는 48.5kg 발사이즈는 240mm라고 합니다.




트와이스 멤버들의 혈액형을 알아야 맞출 수 있는 퀴즈였네요. 정연, 지효, 다현은 O형, 채영은 B형이라고 합니다.




6월 14일은 쯔위의 생일, 11월 1일은 정연의 생일, 11월 9일은 모모의 생일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