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돌 응원봉 모음 2018년 8월 최신판 (TWICE/샤이니/NCT/펜타곤/워너원/비투비/마마무/EXO 등) 응원봉이름 및 가격 포함

WIKI/모음

by MASHIHO 2018. 7. 24. 03:5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약 2달만에 새롭게 '아이돌 응원봉 모음'을 들고 왔는데요, 기존 20개 그룹에서 새롭게 5개 그룹을 추가하여 2018년 8월 최신판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아이돌 응원은 아이돌 팬덤 문화에 있어서 없을 수 존재인데요, 쉽게 말해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아이돌을 응원할 때 쓰는 도구로 대체적으로 LED 조명이 달려 있어 콘서트 장이나 음악방송 녹화 때 쓰이고 있습니다. 요즘은 기술이 좋아서 몇몇 응원봉에는 중앙관리가 되어 한 번에 껐다 켰다는 물론 다른 모드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여러분들께 아이돌 응원봉의 이름(명칭)과 가격도 같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참고로 순서는 그룹명의 가나다순입니다.) 영상으로 보실 분들은 바로 아래 영상으로 봐주시면 되구요, 사진으로 보실분들은 영상 아래에 있는 사진들을 보시면 됩니다.


[영상 버전]


최근에 오픈한 유튜브채널입니다. 많이 찾아와주셔서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릴게요.



[사진 버전]


오늘 처음 소개드릴 응원봉은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갓세븐의 응원봉 '아가새봉'입니다. 가격은 25,000원이구요, 아가새 모양 안에 갓세븐 마크가 새겨진 알이 있는게 특징이죠.



드림캐쳐 응원봉입니다. 이 응원봉은 임시봉(굿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워낙 드림캐쳐라는 아이템 자체가 이쁘다 보니깐 공식 응원봉도 예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마마무 응원봉 '무무봉'입니다. 무무봉은 앞서 말씀드린 원격제어가 가능한 응원봉 중 하나입니다. 무의 형상을 따와서 아주 심플하고 멀리서 봐도 마마무의 팬이구나 할 수 있을 정도의 독특한 응원봉입니다. 누구의 아이디어인지 정말 좋네요. 옛날에는 무하면 무과장이 생각나는 것이 1순위였는데 이제는 마마무라죠.



이번에 새롭게 리스트에 올라온 첫번째 응원봉입니다. 바로 블랙핑크 응원봉 '뿅봉'입니다. 공개 직전 티저 형식처럼 응원봉의 일부만 공개되었을 때 모양 자체에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요, 공개 직후에는 여론이 오히려 좋았습니다. 뿅망치 모양의 응원봉은 아이돌 응원봉 사이에서 유일무이하죠. 가격은 20,000원으로 상대적으로 값싼 응원봉입니다. 하지만 디자인 면은 훌륭한 것 같습니다.



B1A4 응원봉 '뿅이봉'입니다. 가격은 15,000원으로 오늘 소개드리는 응원봉 중에서 가장 싼 응원봉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리스트에 올라온 두번째 응원봉입니다. 바로 비투비 응원봉 '나팔봉'입니다. 가장 심플하면서도 예쁜 응원봉인 것 같습니다. (사진 상에는 33,000원으로 기재가 되어 있는데요, 큐브 공식 판매처에서는 30,000원(현재 품절)에 팔고 있습니다.)



빅스 응원봉 '별빛봉'입니다. 응원봉 안쪽에 별모양 반짝이들이 아름답네요.



이번에 새롭게 리스트에 올라온 세번째 응원봉입니다. 바로 샤이니 응원봉 '샤팅스타'입니다. 샤이니는 제가 알기로 많은 응원봉이 있는데요, 이 샤팅스타가 가장 최근에 나왔다고 하네요. 이전보다 조금 더 간결해졌지만 그 아름다움은 더욱 빛나는 샤팅스타인 것 같습니다.





세븐틴 응원봉 '캐럿봉'입니다. 세븐틴 팬덤인 캐럿분들 사이세너는 튜닝하는 게 인기라고 하네요. 안에 꽃잎 같은 것도 넣고 스티커를 표면에 붙이기도 한다네요. 보석함을 머금은 듯한 모양이 인상적이네요.



아스트로 응원봉 '로봉이'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이쁜 응원봉인 것 같습니다.



아이유 응원봉 '아이크'입니다. 싱어송라이터답게 마이크 모양의 응원봉이네요.



아이콘 응원봉 '콘배트'입니다. 응원봉계의 혁신적인 모델링이 정말 우수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어떻게 이런 디자인을 생각해냈는지 정말 대단합니다. 가격은 18,000원으로 대체적으로 YG 아티스트들의 응원봉이 값싼 가격대를 보이고 있네요.



에이핑크 응원봉 '판다봉'입니다. 옛날부터 귀엽기로 유명한 응원봉이지요.



엑소 응원봉 '에리디봉'입니다. 엑소의 로고인 EXO가 딱 위치하고 있네요.



이번에 새롭게 리스트에 올라온 세번째 응원봉입니다. 바로 NCT 응원봉입니다. 아직 이 응원봉의 이름은 찾지 못했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아래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자친구 '유리구슬봉'입니다. 응원봉 속에 펄이 빛을 비추면 정말 예쁘더라구요. 유리구슬은 여자친구의 데뷔곡이기도 하죠.





이번에 새롭게 리스트에 올라온 네번째 응원봉입니다. 바로 오마이걸 응원봉입니다. 현재까지는 발표만 됬고 아직 출시는 안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빨리 선보였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응원봉 속에 있는 것은 사슴 뿔입니다.



우주소녀 응원봉 '우주정봉'입니다. 이번달 역시 가장 예쁜 응원봉을 뽑으라면 이 응원봉으로 뽑고 싶네요. 온 우주가 응원봉안에 있는 것처럼 보이죠? 팀명과 아주 걸맞고 디자인도 아주 훌륭한 것 같습니다. 물론 네이밍 역시 좋습니다.



워너원 응원봉 '너블봉'입니다. 워너원을 대표하는 숫자 1이 가운데 들어가 있네요.



위너 응원봉 '인서봉'입니다.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인피니트 응원봉 '여봉'입니다. 네이밍 센스에 만점 주고 싶은 응원봉입니다. 팬들이 진짜 여봉처럼 아낄 것만 같네요. 가격은 45,000원으로 꽤 쎈 가격입니다.



트와이스 응원봉 '캔디봉'입니다. 가격은 30,000원입니다.



펜타곤 응원봉 '유니봉'입니다. 우주소녀의 우주정봉을 위협할 만한 존재라고 생각되는데요, 남자 아이돌 그룹 중에서는 예쁜 것 같습니다.



지금은 해체한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이었던 포미닛의 응원봉인 '다이아봉'입니다.



하이라이트 응원봉 '할라봉'입니다. 전구속 필라멘트같은 디자인이 예쁘게 나온 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드릴 응원봉은 여기까지이구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음 업데이트 때 추가 되었으면 하는 아이돌 응원봉이 있다면 제보해주시고요, 잘못된 정보가 있어도 제보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