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 여자 아이돌 모음 (하니/김소혜/손나은 등 6명)

WIKI/출신지

by MASHIHO 2018. 6. 23. 13:4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지역별아이돌 그 4번째 지역은요 바로 바로 서울특별시 강남구입니다. 강남구에서는 어떤 여자 아이돌 멤버들을 배출시켰는지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먼저 하기 앞서서 포스팅을 잘 봐주신 후 또 다른 지역 출신의 아이돌이 궁금하다고 댓글 혹은 방명록을 통해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내 포스팅하려고 하니 많이들 신청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첫번째는 EXID 멤버 '하니'입니다. EXID 하니는 1992년에 강남구에서 출생하였다고 합니다. 유튜브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하니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야놀자'광고를 찍었더라고요. 저는 '초특급 야놀자 초특급 야놀자 초초초초초초특급 야놀자' 이 멜로디가 매우 좋더라고요. 여담이었구요, 그럼 이어서 다음 강남구 출신 여자 아이돌 멤버를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바로 에이핑크의 청순 멤버 '손나은'과 프로듀스101 시즌1을 통해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를 한 '김소혜'입니다. 김소혜는 현재 가수로서의 활동은 하지 않고 MC나 라디오 또 안방극장에서 활약 중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또 ONE STORE의 대표 모델로 선발되어 자주 볼 수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매력이 너무 넘쳐서 남녀노소가 좋아 할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신곡 '뚜두뚜두'로 컴백을 한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다원', 슈퍼루키라고 불리고 있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전소연'까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 여자아이돌이었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올테니깐 기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다른 지역의 아이돌들이 궁금하시다면 저희 아이돌채널을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