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7월 남녀 아이돌 그룹 대표 멤버 TOP30 (걸그룹/보이그룹 대표 멤버)

WIKI/랭킹

by MASHIHO 2018. 6. 22. 16:1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번 2018년 7월 멤버서열의 주제는 바로 '남녀 아이돌 그룹 대표 멤버 TOP30'인데요, 브랜드평판에서 발표한 남녀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을 기준으로 각 그룹별 최상위 멤버 1명만 선출해서 상위 30개 그룹의 대표 멤버를 나열한 것입니다. 남녀 아이돌 그룹, 즉 걸그룹 보이그룹 합산 순위이며 이번 TOP30에는 걸그룹 14개팀 대표 멤버 14인과 보이그룹 16개팀 대표 멤버 16인이 올라왔네요. 그럼 1위부터 함께 살펴보시도록 할게요.





1위는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입니다. 현재 워너원은 월드 투어를 위해서 출국을 한 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2위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입니다. 지난 남녀 아이돌 그룹 토탈 1위를 차지했던 것과는 달리 개인에서는 2위를 차지하였네요. 3위는 빅뱅의 '승리', 4위는 샤이니의 '태민'입니다. 태민은 최근 Mnet 더콜이라는 방송에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로 나오고 있습니다. 5위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입니다. 화사는 최근 MBC 나혼자 산다에서 정말 프리한 사생활을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친근감을 선사해줬습니다. 6위는 AOA의 '설현'입니다. AOA는 최근 빙글뱅글이라는 곡으로 컴백을 하였는데요, 아쉽게도 이번 6월에 쟁쟁한 상대들이 많아서 그랬는지 아직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가져오지는 못했네요.



7위는 EXO의 '시우민'입니다. 시우민은 최근 MBC 이불밖은 위험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8위는 하이라이트의 '윤두준'인데요, 최근 병역법 개정과 관계되서 해외 출국이 힘들어졌다는 얘기를 들었는데요, 이에 병무청 측은 윤두준과 관계가 없는 개정이라면서 반박을 했습니다. 9위는 아스트로 '차은우', 10위는 여자친구 '신비', 11위는 (여자)아이들의 '전소연'입니다. 전소연은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해 101 원탑 클래스 래퍼의 실력을 보여줬었는데요, 아쉽게 데뷔조에 들지 못했었죠. 이후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해서 유감없이 그녀의 실력을 보여줬고 시청자들과 동료 래퍼들에게 인정을 받아 꽤나 좋은 성적을 내게 됩니다. 그에 따라 전소연은 여성 래퍼로써 솔로 데뷔의 기회를 가졌고요, 다시 한번 걸그룹의 리더로써 데뷔를 하게 됬습니다. 참고로 전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의 지난 브랜드평판 순위는 걸그룹 1위를 차지하는 등 슈퍼루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12위는 임팩트 '이상'입니다. 





13위는 국가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 14위는 큐브 엔터테인먼트 대표 보이그룹 비투비의 '서은광'입니다. 비투비는 최근 신곡으로 컴백을 하였다고 합니다. 15위는 JYP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걸그룹 TWICE의 센터 '나연'입니다. 최상위를 달리고 있는 트와이스가 개인 순위에서는 조금 처진다는게 아쉬운 결과인 것 같습니다. 한편 트와이스는 7월달에 컴백을 예정하고 있다고 하네요. 16위는 인피니트 비주얼 센터 '엘'입니다. 엘은 볼때마다 깜짝깜짝 놀라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17위는 WINNER '송민호', 18위는 레드벨벳 '슬기'입니다.



19위는 최근 신곡 뚜두뚜두로 컴백을 한 블랙핑크의 '제니'입니다. 최근 제니의 과거 다큐멘터리 영상이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맨아래 링크드릴테니 한번 들어가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20위는 모모랜드의 얼굴이죠, '주이'입니다. 모모랜드는 신곡 BAAM으로 컴백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21위는 유니티 '양지원', 22위는 우주소녀 '루다'입니다. 루다는 최근 MBC 예능 두니아에 출연중인데요, 대본과 리얼리티가 적절하게 결합된 예능으로서 공룡까지 등장하는 CG가 압권입니다. 정말 웃음포인트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저도 챙겨보고 있는 중입니다. (루다가 스타킹을 찢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화제가 됬었죠.) 23위는 세븐틴 '준', 24위는 더보이즈 '현재'입니다.





25위는 NCT '태용', 26위는 프리스틴 '나영'입니다. 나영은 프로듀스101의 데뷔 그룹인 아이오아이로 활동을 했었는데요, 활동 종료 직후 자회사인 플레디스에 들어가 프리스틴이라는 10인조 걸그룹의 리더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또 최근 프리스틴의 유닛인 프리스틴V의 멤버로써 활동을 하였습니다. 27위는 걸그룹 소나무의 '의진'입니다. 의진은 KBS2 더유닛에서 유닛G 1위를 차지해 유니티로 데뷔하기도 했습니다. (브랜드 평판기준 소나무로 편입하였기에 그에 따라 유니티의 멤버가 아닌 소나무의 멤버로 보았습니다.) 28위는 뉴이스트W 'JR', 29위는 VIXX(빅스) '엔', 30위는 S.I.S '앤'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6/09 - [아이돌채널 백과/이모저모] - 블랙핑크 제니 10살 때 MBC 다큐멘터리 출연 (+ 영상 포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