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큐브 유선호 SNS 고화질 사진 및 셀카 + 영상 모음 180621

ETC./사진

by MASHIHO 2018. 6. 21. 14:1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도 역시 큐브 '유선호'의 SNS 고화질 사진 및 셀카를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려고 왔습니다. 과연 그간 어떤 사진들이 올라왔는지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그리고 유선호의 영상도 새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니 그것까지 같이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다소 사진이 많은 것 같네요.







첫번째로 기린 인형과 함께 찍은 셀카들인데요, 기린 인형과 유선호의 케미가 유독 빛나는 것 같습니다. 기린 인형도 피하지 않는 것이 유선호가 마음에 드나 봅니다. 유선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린 인형에게 '너 오늘부터 내 친구하자...'라는 말도 남겼네요. 집에 가져가지 않았나 몰라요.



이번 사진은 약간의 엽기사진으로 보이는데요, 얼굴을 어떻게 만들지 간에 유선호의 미모는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얼굴이 반쪽만 나온게 살짝 아쉽네요.






유선호가 운동을 했나 보네요. 운동 전 후 셀카까지 공개하였는데요, 운동 전의 미모가 운동 후에도 유지되어 있네요. 땀으로 흥건해진 머릿결이 그의 소년미를 증가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사진상으로는 밝을 때부터 어두워질 때까지 운동을 한 것 같은데요, 바쁜 활동 속에서도 운동을 열심히 하는게 대단해 보이네요.





큐브의 병아리 연습생 단짝 사이이죠. 워너원 '라이관린'과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유선호가 이번에 있었던 워너원 국내 콘서트를 보기 위해서 간 것 같아요. 그곳에서 라이관린을 만나고 함께 사진까지 찍었네요. 둘의 우정이 영원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레모나(비타민)을 먹는 유선호의 셀카를 포함해 유선호의 셀카 잘 보셨나요? 이제 겨우 반절 밖에 보여드리지 않았습니다. 너무 사진만 보다 보면 지루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여러분들을 위해 이쯤해서 이번엔 유선호의 귀여움이 뿜뿜 터지는 영상을 하나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인기어플인 틱톡에서 촬영한 영상인데요, 하프앤하프라는 기능으로 틱톡을 이용하시면 유선호와 마치 함께 찍은 것 처럼 영상촬영이 가능하다고 해요. 앱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틱톡'검색하시고 다운받으신다음 하프앤하프 기능을 이용해서 유선호와 함께 춤도 추고 장난도 치는 영상 찍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얼마 전에 진행됬던 '큐브 콘서트'에서 찍은 사진들이네요. (여자)아이들 멤버들을 포함해 콘서트를 함께 했던 유선호의 지인들과 함께 많은 셀카를 찍었었네요. 사진을 보면 특히 (여자)아이들 멤버 중 '우기'와 몹시도 친한 사이인가 봅니다. 우기의 머리카락을 올리고 찍는 등 둘이 장난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네요. 한편 워너원은 월드투어를 위해 출국을 하였다고 하네요. 역시 라이관린과 함께한 사진도 있는데요, 현재 워너원의 멤버로써 활동중인 라이관린도 건강하게 잘 월드투어를 마치고 유선호도 앞으로의 스케줄 잘 소화해서 라이관린과 유선호의 웃으면서 재회할 날을 기원해 봅니다. 이쯤해서 영상 하나 더 보시도록 할게요.





최근 스타들의 개인 SNS 또는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큐브의 유선호도 동참하게 되었네요. 유선호와 같은 소속사 걸그룹 (여자)아이들 리더 전소연에게 지목을 받아 동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뜻 깊은 영상도 찍고 정말 이쁜 모습들만 많이 보여주고 있으니 팬들이 정말 좋아해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이번에 치킨 프랜차이즈이죠, 굽네치킨 CF 모델로 발탁된 유선호의 사진과 영상을 보셨는데요, 여러분도 유튜브나 TV를 통해 보셨는지 모르겟네요. 정말 광고에 위트가 넘치는데요,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유튜브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니깐 한 번 보세요. 광고라 해도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유선호과 광고한 치킨은 '허니멜로'인데요, 광고만 봐도 달짝지근하게 생겨서 맛이 있어 보이네요. 저도 오늘 먹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영상 하나만 더 보도록 하실게요.



바로 태극전사분들에게 응원을 하는 유선호의 틱톡 영상입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이제 막 시작되었는데요, 국가대표 분들이 힘내셔서 좋은 경기 결과를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결과보다는 경기에 최선을 다해주시고 안전하게 경기 마치실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오늘도 유선호의 SNS 고화질 사진 및 셀카 그리고 영상까지 잘 보셨나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사진과 글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